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숙 나이 가수 프로필 결혼 남편 학력 고향 본명 가족 고향 자녀 조영구

by 제로스 2023. 9. 2.
반응형
728x170

트로트 가수 현숙 프로필

가수 현숙 나이 학력 고향 가족관계 본명 몸무게 혈액형 종교 데뷔

본명

정현숙 (鄭賢淑, Jeong Hyun Sook)

출생

1959년 5월 17일 (63세)

전라북도 김제군 김제읍 신풍리

(現 전라북도 김제시 신풍동)

본관

동래 정씨 (東萊 鄭氏)

신체

162cm, 50kg, AB형

가족

부모님 부모

아버지 정광진 어머니 김순애

형제자매

3남 3녀 중 다섯째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학력

금성여자중학교 (졸업)

김제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 학사)

종교

불교

데뷔

1976년 <끓고 있네>

출생: 1959년 5월 17일 (60세), 김제시

본명: 정현숙

키: 163cm

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

소속사 미공개

현숙 직업 트로트 가수.현숙 나이 1959년 5월 17일 (63세).현숙 고향 출생지 전라북도 김제군 김제읍 신풍리.

전라북도 김제시 출생. 학창시절에 동네 장기자랑에 참여해서 이런저런 물품을 상으로 받아왔는데 이에 맛들려서 아예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중학교는 금성여중3, 고등학교는 김제여고를 나왔는데, 중학생 시절 학생인 걸 속이려고 가발을 쓰고 노래자랑에 나갔다가 선생님4에게 걸려서 큰일날 뻔 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런데 그 중학교에 현재 현숙이 기증한 물품이 꽤 된다는 게 아이러니.

그녀는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졸업하자마자 바로 서울로 상경해서 가수가 될 방법을 모색했다. 후에 작곡가 임종수의 눈에 띄어서 가수가 되었다.

1980년 MBC 10대 가수 가요제 메들리

가수가 된 이후에는 1978년 <정답게 둘이서>, 1979년 <타국에 계신 아빠에게>, 1980년 <정말로>, 1982년 <포장마차> 등을 히트치면서 4년 연속으로 10대 가수로 선정되기도 했다. <정말로>는 그녀의 매니저인 김상범5이 작사해 줬다.

안티가 없기로 소문난 연예인인데, 그 이유는 현숙이 이름난 효녀였기 때문이였다.현숙은 자신의 어머니가 죽을 때까지 병수발을 혼자 도맡아왔었다. 또한 이 때문에 현숙은 노인복지에 적극적으로 애쓰고 있으며, 효녀 가수가 현숙의 수식어가 되었다. 공연 시작시 인사말도 "안녕하세요~ 효녀 가수 현숙입니다"로 정착됐다.

그녀의 어머니(김순애)가 동래 정씨 종갓집 맏며느리라고 한다. 동네가 온통 일가친척으로 집성촌이었다고...

고향인 전라북도 김제시 행사에 자주 모습을 보이며, 개런티를 받으면 지역사회에 기부를 해 사실상 노개런티로 행사를 뛴다고 한다. 이 덕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제 지평선 축제의 주요무대인 벽골제에 현숙 노래비가 세워졌다.

특유의 콧소리는 여러 연예인들의 성대모사 소재로 이용된다.

아직까지 미혼이다.

동안인 인물 중 하나이기도 한데, 동갑인 대표 인물들로는 김흥국, 이성미, 이연복, 이충희, 최일화 등이 있고, 이경규보다 한살 누나이기도 하다.

 

mc 리포터 조영구 프로필

조영구 나이 키 학력 고향 부인 아내 결혼 신재은

출생: 1967년 8월 12일 (52세), 충주시

키: 168cm

배우자: 신재은 (2008년–)

학력: 성균관대학교 (–2006년), 충북대학교 (–1987년), 충주대원고등학교, 충주남산초등학교, 충주중학교

자녀: 조정우

KBS 연예가 중계의 김생민과 함께 리포터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대한민국의 연예인. SBS의 한밤의 TV연예에 1997년 6월 12일부터 마지막방송에 이르기까지 19년간 리포터로 출연했으나, 2016년 종영하며 한밤을 떠나게 되었고 이후 본격연예 한밤으로 한밤이 부활하자, 조영구 역시 해당 프로그램으로 합류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결국 최종 무산되며 하차가 공식 확정 되었다. 시청자들은 이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아쉬워 하는 중. 그러나 정작 자신은 "내가 한밤을 하면 옛날 이미지만 떠올라서 (새롭게 출발하는) 한밤에 방해만 될 것이다. 김구라가 잘할 것이다."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나이에 비해 동안인 편이다. 김구라보다도 3살이나 형이다.

한때 주식 투자하다가 13억 원을 잃어 거의 개인파산 지경까지 왔다고 하며 방송과 행사로 성공해서 집을 3채나 갖고 있었는데 주식을 하다가 2채가 없어졌다고 한다3. 이 이야기는 마리텔에서 주식으로 13억 날려먹은 썰을 풀었으며 흥분해서 두서없이 썰을 푸는 모습이 꿀잼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니 그의 불우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생방 녹화본을 볼 것을 추천.45 다만 주식하다 돈날린 연예인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수준이 되었다 보니 여기저기 주식+인생 강의도 하러 다닌다고 하고, 방송에서도 자학개그를 하며 하나의 캐릭터로 승화시켰다.

심지어 최근에는 동생이 회사를 그만두게 되자 본인 돈으로 1년간 주식을 가르쳐서(주식 학원) 투자를 하도록 했는데 1억을 맡겼다가 절반을 날렸다고.. 그리고 사이가 나빠져서 명절에도 못 만났다고 한다. 참고로 아는 동생이 아니라 진짜 친동생이다. 아니 주식으로 날렸다는 분이 진짜 동생한테 주식을 가르치면 어떡해 근데 이미 그렇게 주식을 가르치기 전에도 과거에 조영구의 주도로6 그 회사 다니던 친동생뿐만 아니라 친형까지 동원해서 3형제가 모두 투자를 하다가 날려 먹은 적이 있다고 한다. 처음에 주식이 잠깐 오를 때는 3형제의 우애가 엄청나게 좋았다고 하는데..이건 조영구가 형제들한테 몹쓸 짓한 거 아닌가

<영구크린>이라는 이사 및 청소 업체의 전무로 있다. 김구라의 말에 따르면 방송은 취미로 해도 될 정도로 사업이 잘 된다고. 시작한지 1년이 좀 넘었지만 300지점이 넘어가며 동종 업종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본인의 매니저가 창업한 <영구스피자>라는 피자집 운영에도 참여하고 있는데 점포는 많지 않지만 의외로 장사가 잘 되는 편이라고 한다. 주식 빼고 다 잘하는 게 주갤러급

'영구크린'이 2017년 말에 코스닥 상장을 할 예정인데 조영구는 13.5%의 지분으로 3대주주에 올라 약 38억 원의 주식부자가 될 예정이다.

그러나 상장이 취소되면서 모두 없던 일이 되었다 조영구는 진짜 영원히 구제못한다...

과거 연예인 X파일사건에 연루되면서 이미지에 크게 타격을 입어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직전까지 갔다고 한다. 결론만 말하면 조영구는 결백하다.

현재야 무던한 편이지만 한밤의 TV연예 시절의 조영구의 이미지는 그렇게 좋지 않았다. 그 당시의 조영구는 황색 저널리즘에 가까울 정도로 연예인의 안좋은 사정을 캐고 다녔기 때문에 기레기 취급을 받았었다. 한밤에서 하차하고 지속적인 이미지 관리를 하며 자의가 아닌 고생을 많이 겪은 덕에 지금은 괜찮은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이 점은 김구라와도 비슷하다.

'아침마당' 현숙부터 심권호까지, 생애 마지막 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는 '내 생애 마지막 짝을 찾습니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현숙, 심권호, 이숙, 배도환, 장미화, 왕종근, 김미숙이 출연했다.

현숙은 "하마터면 조영구 씨랑 결혼할 뻔 했다. 조영구 씨가 김혜연 씨에게 가수랑 결혼하고 싶은데 누구 없냐고 했다. 주위를 보니 싱글 가수가 저밖에 없었다. 그래서 조영구 씨가 공개석상에서 1년 안에 결혼을 못하면 현숙 누나랑 결혼하겠다고 했다. 그래서 제가 신재은 씨를 소개시켜줬다"고 말했다.

심권호는 "25살 때 친구랑 30살 때까지 연인이 안 생기면 우리 둘이 결혼하자고 했는데, 그 친구가 남자친구가 생겨서 이젠 안 만난다"며 "2000년 올림픽 가기 전 29살 때가 마지막 여자친구였다"고 털어놨다.

이숙은 "사별 한 지 23년 차"라며 "딸 결혼식 날짜 받아놓고 낮이면 낮마다 밤이면 밤마다 눈물을 흘리고 있는 외로운 소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트로트 가수 현숙이 방송인 조영구와 "결혼할 뻔했다"고 밝혔다.

현숙은 1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에 출연해 '내 생에 마지막 짝을 찾습니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현숙은 조영구와 독특한 인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바로 "조영구랑 결혼할 뻔했다"는 것.

현숙은 "조영구가 김혜연과 친한데, 조영구가 가수랑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어 "김혜연이 생각나는 사람은 정수라와 나뿐이라고 했다. 정수라보다 내가 유하니까 날 추천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숙은 "조영구가 연락 와서 나와 결혼하고 싶다고 하더라. 아니라고 했더니 1년 안에 누군가를 소개해 주면 결혼 얘기를 안 꺼낸다고 했다. 정말 당황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엉겁결에 지금의 조영구 아내 신재은을 소개해 줬다"며 "지금 둘이서 잘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1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구의 신이라불리는 가수 박서진의 무대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다. 박서진은 내 나이가 어때서를 열창했다. 오늘의 방송주제는 ‘내 생애 마지막 짝을 찾습니다’였다.

짝을 찾고 싶은 싱글 연예인들이 출연해 함께 이야기 나눴다. 현숙, 심권호, 이숙, 배도환, 장미화가 출연했다. 또 부부를 대표해 왕종근-김미숙 부부도 출연했다. 20대 젊은 청춘의 박서진은 “저도 26년간 살면서 단한번도 연애를 해본적이 없다. 그런데 저는 아직 나이가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까 선배님께 양보할수 있다”고말했다.

왕종근은 “결혼생활을 해도 하루에 수십번씩 계속 맘이 바뀐다. 왜 결혼했지 하다가도 결혼하길 참 잘했다생각을 한다. 오늘 배도환, 심권호씨를 보니까 참 결혼도 못하고 불쌍해보이기도 하고 그렇다”고 말했다.

윤태익 교수는 “통계청 자료를 보면 65세 이상 결혼이 급증을 했다고 한다. 남자는 두 배 급증, 여자는 여섯배가 증가했다고 한다. 황혼 연애는 이제 필수고 결혼을 선택이라고 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다. 오늘 나오신 싱글 여러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가수 현숙은 “저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 같다. 하마터면 타의에 의해 결혼할뻔할 짝이 있었다. 그것도 조영구씨랑 할뻔했다. 전 몰랐는데 나중에 얘기 들었는데 김혜연씨랑 친했나보다. 김혜연씨에게 조영구씨가가수랑 결혼하고싶은데 누구없냐고해서 주위를 보니 싱글가수가 저밖에 없다더라. 그래서 제얘길 했더니 조영구가 공개석상에서 1년안에 결혼을 못하면 현숙누나랑 결혼하겠다고 말해버렸다. 그래서 신재은씨를 제가 소개시켜줬다”고 말했다.

심권호는 “저도 그런 사연이 있다. 25살때 친구랑 30살때까지 안생기면 우리둘이 결혼을 하자고했는데 그친구가 남자친구가 생겨서 이젠 안 만난다. 제가 내일 모레면 나이가 50인데 2000년도 올림픽 가기 전 29살때가 마지막 여자친구였다. 그 여자친구가 그때는 태릉에 갇히면 못나가니까 전화가 와서 자기 선본다고 했다. 기다리기가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현숙 나이에 관심이 집중됐다. 17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코너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에서는 현숙, 박건우 신경과 교수, 김선우 교수, 사회복지사 유경, 윤항기, 최병서, 이상해, 남능미 등이 출연해 ‘내 머릿속 지우개를 지워라, 치매 그게 뭔가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현숙은 “아버지 생각이 많이 난다. 참 고생 많이 하셨다. 한 7년 정도를 그랬다”며 “저도 늘 가수 생활을 하지만 가족력이 있을까봐, 유전이 될까봐 늘 걱정을 하고 미리 예방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아버지는 건강하셨는데 어느 날 갑자기 잠을 안 주무시고 뭔가를 찾으시고 밤새 소리를 지르셨다. 그리고 제가 공연 간 사이 길을 잃으셔서 파출소에서 연락이 왔다”며 “때로는 두루마리 휴지를 막 꺼내서 거기에 불을, 제가 옆에 있어서 다행이지만. 그래서 큰일 날 뻔했다. 어린아이가 되셨다”고 덧붙였다.

현숙은 “그 뒤로 저는 아버지를 항상 옆에 모시고 다녔다. 놀래가지고”라며 “같이 어린 아이가 돼서 같이 놀아드리니까 차분해지시더라”라고 전했다.

트로트 가수 현숙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현숙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재혼 이혼

현숙 결혼 하지 않은 아직까지 미혼이다.인터넷 커뮤니티 여러 곳에서는 이혼했다고 허위 정보를 올린 곳이 많은데, 완벽한 루머이니 절대로 낚이지 말자.

현숙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아버지 정광진 어머니 김순애

형제자매

3남 3녀 중 다섯째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