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이 나이 배우 탤런트 프로필 결혼 남자친구 고향 가족 학력 키 근황

by 제로스 2024. 1. 4.
반응형
728x170

모델 탤런트 영화 배우 유재이 프로필

유재이 나이 학력 키 고향 본명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본명

이예현 (Lee Yehyun)

출생

1995년 6월 25일 (28세)

전라북도 전주시

국적

대한민국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신체

키 166cm

몸무게 혈액형 미공개

소속사

수컴퍼니

데뷔

2016년 KBS2 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

데뷔일로부터 +2615일, 7주년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출생: 1995년 6월 25일 (28세)

방송: 안단테

소속사

수컴퍼니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사이트

인스타그램

작품

방송, 영화, 기타

본명 이예현

출생 1995년 6월 25일(27세)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16년 ~ 현재

소속사 수컴퍼니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유재이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 배우.유재이 나이 1995년 6월 25일 (28세).유재이 고향 출생지 전라북도 전주시.유재이 키 166cm.

탈렌트 배우 유재이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2016년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 - 어린 고강숙 (이일화 아역)

2016년 웹드라마 《아름다운소통 7》

2017년 KBS1 일요드라마 《안단테》 - 이시영 역

2018년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2019년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수향 역

2023년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공유명 역

영화

2018년 《비밥바룰라》

2019년 《인턴형사 오견식》

뮤직비디오

2018년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2023년 멜로망스 《찬란한 하루》

 

탤런트 영화 배우 유재이 어린시절 학창시절

유재이 과거 학창시절 원래 꿈은 배우가 아니였다고 한다.유재이:"제가 연기자를 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 고교 때는 음악을 좋아해 노래만 불렀다. 곧잘 했다. 그렇다고 가수할 정도는 아니었다.연기자로서 끼가 많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잘 하고 싶은 생각이 강하다."

탈렌트 영화배우 유재이 배우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유재이는 2012년 개봉한 영화 마릴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을 보며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한다.유재이:"TV에서 우연히 영화를 봤는데 연기가 캐릭터를 이렇게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구나를 느꼈다. 이러한 감정이 낯설면서 신기했다. 이후 영화를 보고 또 봤다.학창시절에는 목표나 꿈 없이 낯가릴 줄만 아는 아이였는데 연기에 도전하면서 인생이 바뀌었다.성격도 외향적으로 바뀌고 털털한 면도 생겼다. 예전에는 상상하기 힘든 모습이다.배우로 활동하며 호기심이 부쩍 늘었다. 힘들 때도 있지만 부모님 등 가족들이 큰 힘이 됐다."

유재이 본명 예명 활동명

유재이 배우 모델 데뷔 당시에는 본명 이예현으로 활동해오다가, 2022년 8월 24일 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식과 함께 활동명을 유재이로 변경하였다.

유재이 학력 대학교

유재이 학력 대학교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이다.유재이 고등학교 졸업 후 일찌감치 대학 진학을 포기했던 유재이는 연기가 하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4개월 동안 입시를 준비해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합격했다.유재이 외할머니는 "그렇게 힘든 것을 왜 하느냐"고 손녀인 유재이를 걱정하기도 했다.유재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진학하며 차근차근 성장했고 2016년 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 에서 어린 고강숙 이일화 분역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안단테 의 여자 주인공 자리를 꿰차면서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유재이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유재이:"대학을 간다고 하지 않았을 때 부모님이 크게 반대하지 않았다.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

유재이 앞으로의 계획 포부

유쟁:"올리브색을 띤 배우가 되고 싶다.지금은 경험이 없어 부족해 보이실 수 있지만 성장해 가는 모습을 꼭 지켜봐 주고 기회를 주셨으면 한다.연기자라는 직업이 잘 맞는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없다.하지만 부족함을 알고 개선할 수 있는 의지로 연기를 잘 해내고 싶다.이제 막 반걸음 나갔다.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물 흐르듯 오래 연기하고 싶다. 연기 외에 다른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차선책을 두면 저도 모르게 마음이 그쪽으로 향할 수 있기에 저는 오로지 연기만 생각하고 있다.내 연기를 보고 대중이 저 배우를 만나면 친구 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친근하고 내추럴한 배우가 되고 싶다."

유재이 엑소 팬 카이

유재이 그룹 엑소 카이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드라마 안단테에서 재기발랄한 고등학생인 이시영 역으로 카이와 남매 케미를 펼쳐 사랑을 받았다.유재이:"엑소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팬이었어요. 엑소의 데뷔곡 뮤직비디오를 친구랑 같이 엄청 돌려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 정도로 정말 팬이에요. 그래서 남자 주인공이 카이라는 사실을 듣고 놀라기도 했고 긴장도 많이 했어요. 첫 촬영 때도 너무 떨렸고요."

진짜가 나타났다 유재이 근황

2023년 KBS2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유재이 공유명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탤런트 영화 배우 유재이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유재이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유재이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유재이 결혼 남자친구 관련 키워드는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설정상 컨셉으로 사실이 아니다.

탤런트 배우 유재이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탤런트 영화 배우 유재이 인스타그램 주소

__ujayy/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