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서령 나이 가수 프로필 학교 학력 아빠 언니 가족 고향 집안 아버지

by 제로스 2023. 12. 27.
반응형
728x170

트로트 가수 편애중계 트롯 전국체전 윤서령 프로필

윤서령 나이 학력 고향 직업 가족관계

출생 2003년 1월 1일 (18세)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직업 학생

장르 트로트, 국악

활동 시기 2020년 ~ 현재

가족 아버지 윤태경(트로트 가수), 어머니, 언니

학력 충북예술고등학교 경기민요 2학년

소속사 없음

윤서령 직업 고등학생 윤서령 트로트 가수 지망생이면서, 경기민요 전공하는 고등학교 2학년(2020년) 학생이다.윤서령 나이 출생 2003년 1월 1일 (18세).윤서령 고향 출생지 충청북도 청주시.윤서령 학력 고등학교 학교

윤서령은 현재 충북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윤서령 노래 앨범 음반

2020.12.12. 컴필레이션 앨범 《트롯 전국체전 Part 1》수록곡 <얄미운 사람> (장르: 트로트)

윤서령 방송 예능 가요 프로그램 출연작 작품활동

2020년 2월 KBS 《노래가 좋아》

2020년 4~7월 KBS대전 《대충먹뷰》 : 대전광역시, 부여군 출연

2020.04.10.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대전' 예선전 - <새벽비>(혜은이), <초혼>(장윤정)

2020.04.17.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대전' - 준우승, 캐스팅 라운드 <신 사랑고개>(금잔디), 시범곡 <인연>(이선희), 결선 신곡부르기 <몰라 몰라>

2020.06.12. MBC 《편애중계》 '패자부활전' - 퇴근길 콘서트, 왕중왕전 진출 실패

2020.12.05. KBS 2TV 《트롯 전국체전》 1회, - 18세 고교생. <얄미운 사람>, 올스타. 지역 충청.

 

윤서령 편애중계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편에서 2위를 했으며, 부친은 청주의 트로트가수 윤태경으로 아버지를 기쁘게 하기 위해 나간 <박달가요제>(2019년 10월)에 출전하여 동상을 수상하며 이름이 알려졌고, 2020년 2월 KBS <노래가 좋아>에 언니 '윤서희'와 같이 출연하였다. 2020년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여 올스타를 받았다. 차세대 트로트 요정을 꿈꾸는 윤서령 역시 '얄미운 사람'으로 독보적 흥과 끼를 뽐내 올스타를 기록, 충청 대표로 나섰다.

윤서령 새벽비

2020년 4월 10일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대전' 예선전에 참가해 장윤정의 <초혼>을 가슴속을 파고드는 애절한 보이스로 열창했다. "오 잘한다", "음색이 굉장히 좋다","이 분은 저희가 픽하도록 하겠습니다. 동그라미 쳐야되겠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작사가 이건우는 "진지하게 부르는 자세하고 발성이 완숙한 단계는 아니지만 조금 더 공부를 하면 훨씬 더 좋은 소리가 나올 것 같다."며 칭찬했다. 작곡가 정경천은 "연습하면 충분히 나오는데, 지금은 한음이나 반음 내려야 돼. 그래야 자기가 할 수 있는 완타를 발휘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 혜은이의 <새벽비>를 사이다 같은 가창력으로 속 시원하게 불렀다.

모든 출연진이 "와~"하며 탄성을 질렀고 이어 가수 붐은 "예비 농구팀 윤서령!", "리듬감 좋고요, 가창력 좋고요", 서장훈은 "스타성은 있다", "댄스까지 하면서 노래하기 쉽지 않은데"라며 전원 그녀의 무대에 혀를 내둘렀다. 인터뷰 때 차분한 모습이었지만, 무대에선 파워풀하게 변신하면서 반전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고 디스코 댄스까지 소화, 수준급 무내매너 까지 보여주었다.

2020년 4월 17일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대전' 본선에 참가했다. 캐스팅 라운드 무대에서 그녀는 금잔디의 <신 사랑고개>를 선곡해 쏙쏙 박히는 포인트 안무와 청아한 음색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꾸며냈다. 안정환은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는 게 굉장히 어려운데 잘했다", 서장훈은 "스타성은 세 사람 중 가장 뛰어난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금잔디 매니저는 "제가 보기에는 금잔디 씨 노래를 따라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대 자신감은 좋았다. 그만큼 노래 소화를 잘했다"라고 평가했다.

버즈 매니저는 "혹시 가요를 부를 수 있냐"라며 요청고, 야구팀인 윤서령은 이선희의 <인연>을 가슴을 후벼파는 보이스와 땀을 흘리는 열정으로 트로트 창법으로 열창했다.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에 버즈 매니저는 바로 투표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46표를 얻어 결선에 진출했다. 다수의 매니저들은 윤서령을 꼽은 이유로 "준비를 많이 해온 것 같았다. 아마추어 같지 않았다"라고 평가했다. 결선 '신곡 부르기'에서 <몰라 몰라>를 자신의 장기인 퍼포먼스를 첨가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김제동은 "노래가 쫙 붙는다"라며 칭찬했다. 정경천은 "김산하와 윤서령 소화력은 좋은데 감정 표현이 부족했지만 두 분 다 잘했다"라고 평가했다. 이후 최종 발표가 이루어졌고, 김산하가 우승, 윤서령은 준우승을 했다.

트롯 전국체전 윤서령 근황 조항조 윤서령

트롯 전국체전 - 2020년 12월 5일 '트롯 전국체전'에 참가해 구성진 음색과 발랄한 퍼포먼스로‘얄미운 사람’무대를 펼친 윤서령은 범상치 않은 끼와 인형 비주얼로 감독들과 코치진들의 마음을 저격, 8도 올스타로 충청의 마스코트가 됐다.코치 조정민은 '선배님이 그러는데 이제 조정민 시대는 끝났다고 한다.'고 했고, 감독 조항조는 '충청의 마스코트로 키우겠다.'고 했다.

윤서령 아빠 아버지 직업 윤태경 직업

윤태경 직업 트로트 가수이다. 윤서령의 아버지이다. 청주시에서 활동하고 있다.

윤서령 언니 윤서희

2020년 2월 KBS 노래가 좋아 언니 '윤서희'와 같이 출연하였다.

편애중계 트롯 전국체전 트로트 가수 윤서령 가족 관계

가족 아버지 윤태경(트로트 가수), 어머니, 언니

편애중계 트롯 전국체전 윤서령 인스타그램 주소 트로트 가수 윤서령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n_seo_ryung/?hl=ko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