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뷔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 결혼 여자친구 제니

by 제로스 2023. 12. 18.
반응형
728x170

배우 가수 방탄소년단 뷔 프로필

​방탄소년단 뷔 나이 학력 키 고향 본명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소속사 가족관계 종교 데뷔

출생: 1995년 12월 30일 (24세), 대구광역시 서구

키: 178cm

가족: 어머니, 아버지, 여동생, 남동생

학력: 창남초등학교, 대성초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거창중학교, 대구제일고등학교, 한국예술학교

​본명

김태형 (金泰亨, Kim Taehyung)

출생

1995년 12월 30일 (24세)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

신체

179cm|63kg5|AB형|275mm

MBTI

ENFP6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가족

부모님, 여동생 김은진(1996년생), 남동생 김종규(1997년생), 반려견 연탄(포메라니안), 반려견 순심

학력

비산4동어린이집 (졸업)

대구대성초등학교 (전학) → 창남초등학교 (졸업)

거창중학교 (졸업)

대구제일고등학교 (전학) → 한국예술고등학교 (졸업 / 음악과)10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 재학)

종교

무종교

데뷔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

취미

사진 찍기, 예술 작품 감상

특기

얼굴

포지션

서브보컬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이다.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며, 비주얼과 매력적인 저음대의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예명은 라틴 문자 V로 공식 설정에 따르면 '브이'가 아니라 뷔라고 발음한다고 한다.

흥이 많고 장난기가 많아 팀 내에서 비글라인34에 속한다. 애교가 많아 옆사람에게 자주 치대는 성격이다. 멤버들이 모두 낯을 가리지만 뷔는 별로 낯을 가리는 타입이 아니라고 한다. 김스치면인연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사교성이 매우 특출나고 엉뚱하고 귀여운 4차원 사고력을 보유하고 있다. 슈가와 RM, 정국은 뷔를 '알고 보면 멤버 중에 제일 천재다'고 평한다.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는 달리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낮아 방탄소년단 보컬라인에서 중저음을 담당하고 있다. 각자의 음색이 뚜렷한 방탄소년단의 보컬라인 중에서도 허스키한 저음이라 곡의 도입부나 킬링파트를 자주 담당한다.

노래를 부를 때의 목소리가 크게 둘로 나뉜다. <상남자>나 <Danger>, <쩔어>, <흥탄소년단>처럼 목을 긁어서 소리 내는 경우, 또는 <RUN>, <EPILOGUE: YOUNG FOREVER>, <SOMEONE LIKE YOU> 처럼 목을 긁지 않고 소리 내는 경우. 특히 <EPILOGUE: YOUNG FOREVER>에서 뷔 특유의 음색과 성량이 돋보인다. 2015년을 기점으로 방탄소년단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에 보컬 위주의 곡들이 많아지고 있다. DNA 때는 도입부를 맡아 곡의 몰입도를 올려 전 세계에 방탄소년단을 알린 도입부 요정이기도 하다.

 

 

2014년 7월 24일부터 2014년 9월 14일까지 엠넷에서 방영된 아메리칸 허슬 라이프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다른 멤버들과 함께 강제 힙합 유학을 LA로 간 적이 있는데, 당시 씨스터 액트2 실제 주인공이기도 한 아이리스 스티븐슨 보컬 선생님으로 만났는데 뷔의 허스키 중저음은 사람들에게 힐링과 안정을 주는 음색이라며 언젠간 사람들 가슴에 큰 울림을 줄 음색이라며 꾸준히 잘 가꾸고 간직하라며 극찬을 하기도 했다.

WINGS Stigma는 솔로곡으로 가성과 진성, 고음과 저음을 넘나들며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아무런 무대 장치나 퍼포머 없이 오롯이 마이크와 본인만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감동을 주며 소름끼치는 고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장악했다.

2015년 말부터 트위터에 태형음악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음악 추천을 하고 있다. 원래 딱히 이름을 붙이지 않은 채로 김태형의 노래 추천, 이거 추천, 이런 식으로 올렸으나 결국 해시태그를 만들었다. 여성 가수의 팝을 자주 추천한다. 역시 정국과 마찬가지로 RMusic에게 스탁제품, 이미테이션이라고 갈굼당했다.

보컬이지만 랩, 특히 싸이퍼에 대한 로망이 많은 듯 보인다. 방탄소년단 래퍼라인의 유닛곡 시리즈 "Cypher"에 특히 큰 애정을 보이고 있으며, 팬미팅 중 "Cypher pt.3"를 커버하기도 했다. 소리를 끄고 보면 프로 래퍼 뺨치는 제스처와 무대 매너를 가지고 있으나 현실은 무대 중 까먹은 가사를 추임새로 때우며 일명 '쩌이퍼' 쩌이쩌이로 무대를 뒤집어 놓은 적이 있다. 이후로 'MC 자두'라는 새로운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참고로 고민보다 go에선 그의 랩 실력을 볼 수 있다.

논란

음악 방송에서 빅뱅의 노래 루저를 불러서 빅뱅 조롱 논란이 일었다.

해명: 이에 1위가 발표되기 전부터 흥얼거리고 있었으며 빅뱅을 엄청 좋아하고 존경하며 자기 전에 매일 듣고 평소에도 흥얼거리는 버릇이 있어 늘 빅뱅 노래를 부른다고 하였다.

2014년 한 음악 방송에서 교통사고로 멤버가 사망한 레이디스 코드의 추모 영상 직후 당시 뷔가 무대 위에서 장난을 치고 웃고 있었다고 태도 논란이 일었다.

해명: 하지만 이는 추모식이 아닌 음악 방송에서 만난 씨스타의 1위를 축하하려고 춘 것으로 해명되었다. 해당 영상 또한 은비 양 장례식 빈소에 방탄소년단이 다녀갔다는 사실이 후에 전해졌다.

2016년 11월 팬사인회에서 여성 팬의 머리카락을 잡고 위로 들어서 좌우로 흔든 행동이 논란이 되었다. 이 일을 처음으로 논란거리 삼은 트윗에서 빠르게 조작한 움짤과 '팬의 머리채를 잡았다'고 표현해 더욱 부정적 반응이 거셌으며, 해당 트위터리안이 다른 관련 트윗에서 "다른 멤버가 말릴 때까지 머리채를 놓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해서 뷔가 일방적으로 팬에게 심한 장난을 친 것처럼 비춰졌으나 아니다.

해명: 한편 이날 팬사인회 논란을 언급한 기사에는 테이블 위에 맨발을 올린 것을 문제 삼은 내용도 언급되었으나, 팬들의 요청에 따른 행동이었음이 밝혀졌다. 인터넷 커뮤니티를 대충 눈팅하여 기사를 작성한 기자로 인해 논란이 증폭되었던 것. 여담이지만, 이 논란을 언급한 해당 커뮤니티의 댓글 반응을 보면, 팬사인회에서 특이한 요청이 들어오는 일이 의외로 흔하다며 중립을 취하는 분위기였다. 팬과 장난을 치던 것이었으며, 실제 영상을 보면, '머리채를 잡았다'는 표현을 쓸 정도도 아니었고, 똥머리를 만들 때처럼 머리를 모아서 살랑살랑 흔들다가 이내 곱게 매만져 주었다.

녹음된 소리를 들어 보면 현장 분위기도 화기애애했음을 알 수 있다. 결국 단편적인 부분만을 악의적으로 편집해서 벌어진 일이다. 졸지에 논란의 당사자가 된 사인회 현장의 팬은 '아플 만큼 머리채를 잡는 과격한 정도가 아니라 머리카락을 들어올린 정도였다. 무분별한 욕설은 삼가달라'고 해명 글을 올렸다. 하지만 '팬이 괜찮아하는데 뭐가 문제인가'라는 의견과 '타인의 머리카락을 허락도 없는 상태에서 갑자기 잡아서 당기는 것은 실례'라는 의견이 여전히 충돌했다.

3년여 전에는 다른 연예인에게도 유사한 논란이 있었으나 당사자는 재미있게 받아들였음에도 타인들이 문제삼은 것으로 결론이 났다. 결국 멤버를 향한 인신공격이 도를 넘어, 소속사는 11월 10일 부로 허위사실유포죄, 명예훼손에 관해 법적 조치로 대응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2016년 12월에 동성애 혐오 논란이 일었다.

해명: 하지만 영상을 제대로 해석한다면 문제될 것이 없는 발언이다. 팬의 해명글 또한 최초 논란 게시글 작성자가 뷔의 발언에는 문제가 없으며 관련 논란글이 다른 커뮤니티에 게시될 경우 사과 및 수정 요청을 할 것이라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되었다. 다른 멤버들은 모두 데뷔를 한참 앞두고 공개가 되었었는데 혼자만 데뷔 직전까지 공개되지 않았었다. 어린 나이 + 잘생긴 얼굴 + 좋은 목소리를 가진 탓에, 타 연예 기획사에서 채갈까 봐 두려워 마지막까지 공개하지 않았다고.66 이게 어지간히 답답하고 서러웠는지 첫 로그에서 본인이 계속 방탄소년단과 함께 해왔음을 어필했다. 크리스마스 때도, RM의 졸업식 때도, 심지어 단체 로그찍을 때도 같이 있었다고. 정국의 중학교 졸업식 때는 숙소에서 잤다고 한다. 그리고 혼자 “2013년 몇 월 며칠, 오늘은 뭐했다, 이거 공개 안되겠지? 슬프다.”는 식으로 로그를 찍기도 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실제로 그 로그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마침내 자신이 방탄소년단 멤버로 공개됐을 때 팬으로부터 편지를 딱 한 통 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새벽 4시까지 안 자고 열다섯 번 정도 읽으면서 멤버들에게 자랑을 좀 많이 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본인을 포함해 멤버들 모두 브이라고 불렀었으나, 소속사 사장인 방시혁이 뷔라고 짧게 부르는 것이 간지나 보여서 '뷔'로 가기로 했다고 한다. 후보에는 렉스, 시스가 있었는데, 렉스는 개 이름같고 시스는 여자 이름같아서 '뷔'로 결정했다.

방시혁이 1년동안 이름을 몰랐다고 한다. 월말평가 종료후 RM과 함께 편의점에 갔다오는 길에 방시혁과 마주쳐 인사를 했는데 방시혁은 "남준이(RM) 옆에 넌 누구야?"라고 했다고 하는데 문제는 이게 1년동안 지속이 되었다고 한다. 방시혁은 이에 대해 자신이 연습생들의 이름을 종종 기억하지 못한다고 해명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오기도 전에 방탄소년단의 존재를 알고 있었다고 한다! 당시 '팔도강산'이라는 곡으로 오디션 홍보를 한 방탄소년단을 알고 '정말 멋진 팀이다, 꼭 들어가고 싶다'고 생각했었다고. 당연하지만 RM은 뷔가 숨쉬고 있는 줄도 몰랐다고 한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다시 한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로 뽑혔다.해외 연예 전문 매체 스타모미터(Starmometer)가 6일(현지시간) ‘2020년 세계 최고의 얼굴’로 방탄소년단의 뷔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투표는 온라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전 세계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6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됐다.

특히 뷔는 성별을 나누지 않고 남녀 총 100명의 후보 중에 최종 후보에 오른 여성 3명과 남성 3명, 6명의 후보자중에서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 연속 1위로, 뷔는 총 170만 5681표를 획득했다.

2위와 3위는 방탄소년단의 진과 정국이다. 진은 134만 9831표를 얻었고 정국은 132만 9404표를 얻었다.

스타모미터가 지난 6일 발표한 '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순위에서는 배우 손예진이 435만 4037표라는 압도적인 결과로 1위에 올라 한국 여배우의 미모를 세계에 알렸다.

방탄소년단 뷔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뷔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

뷔 여자친구 여여친 제니

블랙핑크 제니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연애 스캔들

제니 뷔 2023년 열애설이 터지며 파리 데이트 목격담 등이 나왔으며 이에 소속사는 열애설을 부인하며 묵묵무답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