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영 나이 프로필 남편 직업 최원희 결혼 쇼핑몰 재산 수입 자녀 가족 고향

by 제로스 2023. 12. 15.
반응형
728x170

기업인 쇼핑몰 ceo 대표 영화 배우 탤런트 현영 프로필

​현영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소속사 데뷔 몸무게

출생: 1976년 9월 6일 (43세), 수원시 탤런트 기업인 가수

키: 169cm

배우자: 최원희 (2012년–)

형제자매: 유미카

​이름

현영

본명

유현영 (柳賢榮)

출생

1976년[1] 9월 6일 (43세)

출신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학력

수원여자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환경보건학 / 학사)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 석사)

고려대학교 (언론정보학 / 석사)

신체

169cm, O형 52kg

가족

1남 2녀 중 막내

배우자

최원희(2012-현재)

자녀

딸 최다은(2012년생)

아들 최태혁(2017년생)

종교

가톨릭(세례명: 요안나)

소속사

무소속

데뷔

1997년 8월 29일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대한민국의 배우, 가수이자 MC다.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90년대 후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비성이 섞인 높은 하이톤의 개성적인 목소리로 유명하다. 섹시한 몸매와 독특한 목소리, 빼어난 예능감으로 2000년대 중후반 연예계를 주름잡으며 김용만과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메인진행을 4, 5년동안 맡는 등 예능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음악 같은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였고 많은 CF에도 출연하며 매우 크게 활약했다. 이 시절에는 어느 채널을 틀던 간에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면 거의 무조건 현영이 중요한 자리 하나를 차지하고 있었을 정도.

2012년 봄에 4살 연상 1972년생 금융계 종사자인 남성과 결혼하였고, 이후 2012년 8월 16일 딸 다은 양을, 2017년 12월 10일엔 둘째 태혁 군을 출산했다. 하단에 후술되어 있는 프로포폴 사태가 누그러진 후엔 주로 집안과 시댁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이야기하는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제 갓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모델이자 연예인인 현영이 도전 지구탐험대 1998년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편에 출연한 일이 있다. 촬영을 마치고 귀국하고 한 달 반이 지난 후 현영은 "제작진(PD)이 현지에서 성추행을 했다"며 고발했다. 담당 PD는 구속되어 성추행 및 강간미수 등으로 징역 1년 6개월-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현영이 톱스타급으로 올라선 2007년, 해당PD가 "증거가 조작되었다"라며 누명을 썼다고 하면서 언론에 사건을 공개했다. 2008년 서울중앙지방법원은 해당 PD의 소송을 기각했다.

 

 

2013년 3월 이승연, 박시연, 장미인애 등과 프로포폴 투약 논란에 연루되었는데,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다. 이중 현영의 경우는 불구속 기소 처분을받은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해서 시술받은 병원이 딱 한곳 뿐이고, 투약 횟수도 상대적으로 가장 적다는점(42회), 본인의 잘못에 대해 깨끗이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는것이 참작되어 법정까지는 가지 않고 약식 기소로 벌금만 받는 수준에서 끝났다. 그래도 다른 연예인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해 일반인보다는 조금 무거운 처분(500만원)을 받았다. 동년 9월에 복귀를 하였으나 육아도 겹치다보니 활동이 뜸했지만, 현재는 몇몇 예능 프로에서 조금씩 활동을 재개하여 이어가고 있다.

누나의 꿈(2006) - 몰도바의 음악 그룹 O-Zone의 노래 Dragostea Din Tei을 리메이크한 곡. 누나누나누나의가 반복되는 곡조로 당시 큰 화제가 되었다. 같은 싱글 앨범에는 영화와 같은 제목의 OST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를 애시드 재즈 풍으로 리메이크해 수록했다.

연애혁명(2007) - 일본의 아이돌 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을 리메이크한 곡. '초초초 이이칸지'(완전 기분 좋아)를 '척척척 이쁜 척'이라고 한다든지, '코이모시떼'(사랑도 하고)를 '고이 모실게'라고 하는 등 일본어 가사의 발음을 살린게 특징으로 엽기 코드와 맞물려 잠깐 유행했었다.

Moonlight Girl(2008) - 기존의 현영의 노래들이 리메이크곡이었던 것과는 달리 유진의 `windy` 전혜빈의 `2am`, 길건의 `shake`, 배슬기의 `강한 여자` 등을 작곡한 허재혁 작곡가의 작품으로 본인의 오리지널 곡이다.

쇼핑몰을 운영 중인 방송인 현영이 남다른 사업 비법을 공개했다.

현영은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하반기 8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대박이 난 쇼핑몰 사업 비법을 설명했다.

여성 의류 쇼핑몰을 운영중인 그는 "여자를 위한 홍익고객의 마인드로 고객의 입장에서 가성비는 올리고 가심비는 올리고"라며 "사이즈도 55에서 99까지 한정이 없다. 기획부터 디자인, 모델까지 제가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영은 '사업 롱런을 위한 복안이 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당연하죠"라며 "저는 제가 투자해서 공동 대표로 하고 있다"고 동문서답을 했다. 알고보니 그는 '마음 속으로 품고 있는 계획'이란 뜻의 '복안'을 몰랐다.

입고 나온 원피스를 5만원대에 판매했다며 CEO 모드로 변신해 제품 홍보에 열을 올린 현영은 '빙산의 일각'이란 표현을 잘못 써 김구라의 지적을 받았다.

현영은 "의류 사업은 재고가 관건"이란 김국진의 말에 "작년 재고가 남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어 "재고도 재산"이라며 "정말 너무 좋은 가격으로 득볼 수 있는 찬스를 마련하겠다"고 밝혀 CEO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현영은 지난해 3월 굿피플홀딩스를 설립하고 공동대표인 김원석과 브랜드 '허밍 바이 현영'을 운영 중이다.

현영 근황

가수 겸 방송인 현영의 근황이 전해지며, 그의 남편과 재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9일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영 육아 육아소통 데일리 인테리어 예쁜조명 간만에 아들하고 달콤한시간~”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고층 빌딩이 창밖으로 보이는 넓은 거실에, 아들을 안고 있는 현영의 모습이 보인다. 넓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이에 많은 누리꾼이 넓은 집과 인테리어를 부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집자랑, 아니꼽다는 등 시선도 이어졌다.

현영은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비성 섞인 개성있는 목소리로 방송가를 휩쓸었다. 지난 2012년 남편 최원희 씨와 결혼 후 1남 1녀를 출산했다.(현영 자녀 딸 아들) 현영 남편 직업에 대해 외국계 회사 상무라 밝힌 바 있다.

이와 함께 그의 재산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며, 과거 방송에서 재테크, 남편의 수입과 관련해 발언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현영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그는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 출연 당시 “제가 쓴 재테크 관련 책이 인세만 1억 원이 넘는다”며 “베스트셀러에도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에 재산은 전혀 알지 못한다”며 “제 수입을 오픈하는 것도 그렇고, 신랑도 수입을 공개하기 꺼려해 얼마인지 잘 모른다. 생활비는 받되, 믿음 하에 각자의 수업은 비공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