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보름 나이 배우 프로필 결혼 남자친구 키 학력 몸무게 본명 가족 이홍기

by 제로스 2023. 12. 11.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가수 이홍기 프로필

​이홍기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소속사 데뷔 군대 병역

출생: 1990년 3월 2일 (30세), 성남시 분당구

키: 175cm

형제자매: 이자영

영화: 뜨거운 안녕, Noriko Goes to Seoul,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Winter Child, 순천, 후쿠시마의 미래

​출생

1990년 3월 2일 (30세)

경기도 성남시

신체

175cm, 63kg, AB형

가족

어머니, 여동생

학력

양영중학교 (졸업)

양영디지털고등학교 (전학)

수내고등학교 (전학)

성지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 / 학사 재학)

종교

무종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FT아일랜드

포지션

메인보컬

데뷔

2002년 KBS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

2007년 FT아일랜드 정규 1집 Cheerful Sensibility

별명

홍스타, 홍기종기, 스컬홍(Skullhong)

매력 포인트

별박은 눈,

허스키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

타락한 영혼같지만 여리고 어른스러운 성격

병역

입대일 2019년 9월 30일 / 제대까지 -308

21사단으로 입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3인조 남성 밴드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이며,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기본적으로 음역대가 높은 편이며 대부분을 진성으로 내지르는 고음 곡이 많고, 데뷔초부터 호소력 있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인해, 'Black Chocolate' (FT 아일랜드 정규 5집), 'Beloved' (번안앨범)같은 무거운 분위기를 아이돌답지 않게 독보적으로 잘 소화했다. 임재범 앞에서 고해를 불러 칭찬받았고, 이승철 앞에서 말리꽃을 불러 칭찬받았다. 흡연자로 알려져 있는 데다가 사용하는 창법이 성대에 다소 무리가 가는 창법이라, 과거에는 공연이 몰리는 연말 쯤 되면 제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다고 언급했었다.

실제로 데뷔 초기에는 라이브마다 기복이 심했고 공중파에서 음이탈도 많이 발생시켰다. 하지만 짬밥이 쌓이면서 데뷔 후 꾸준한 연습과 활동으로 이제는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인다. 라디오에서 슬럼프가 와서 노래가 잘 안될때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그럴때는 '한 3-4일 연습을 쉬어요' 라고 대답했는데, 즉 슬럼프에도 약 3-4일만 노래 연습을 쉴만큼 매일 연습하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남들이 보는데서 연습을 하는건 민망해서 보이지 않는데서 노력하고 결과만 짠 하고 보여주는게 좋다고 한다.

 

 

4집 이후부터는 목을 긁는 허스키한 발성법에서 자연스럽고 목의 힘을 뺀 창법으로 많은 개선을 하였다. 초창기와 비교해서 한결 목에 힘이 빠진 발성으로 좀 더 듣기에도 편하고 본인이 높은 음역대의 노래도 좀 더 안정적으로 구사할 수 있게 발전시켰고, 최근 앨범들을 들어보면 이홍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는 약간 약해졌지만 대신 고음이 훨씬 시원하게 올라가는 걸 볼 수 있다.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 국카스텐의 붉은 밭을 국카스텐 하현우(원곡자)와 같이 부른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본인이 사람들이 생각하는것 보다 더 대단한 실력을 가진 보컬이라는것을 제대로 입증한다. 하현우(원곡자)도 긴장했을 정도였다고 평을 했다.

영화 배우 탤런트 한보름 프로필

한보름 나이 키 학력 몸무게 데뷔 소속사 종교 가족관계 본명 전남친 전여친 이홍기 결별 남자 여자 친구

​한보름

출생: 1987년 2월 12일 (33세), 대한민국

키: 163cm

학력: 명지전문대학

소속사: 키이스트

대리인: 키이스트, SM 엔터테인먼트

​이름

한보름

본명

김보름

출생

1987년 2월 12일 (33세)

신체

163cm, 47kg

학력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가족

부모님

데뷔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 하이'

소속사

키이스트

종교

개신교

대한민국의 배우.MC 스나이퍼의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 출신으로, 원래는 래퍼를 목표로 데뷔하려고 했지만 무산된 듯. 아웃사이더의 곡 《주변인》 M/V에서 연습생 시절의 한보름을 볼 수 있다.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의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L.E.O 정규 2집 〈검은띠〉의 타이틀곡 《Love Train》의 피처링으로 무대에 선 적도 있다. 이 시절에는 본명인 '김보름'으로 나왔다.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정식 연기자 데뷔를 했다.

탈렌트 배우 한보름 출연작 드라마 영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2011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하소현 16부작

2013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미나 50부작

SBS 드라마스페셜 《주군의 태양》 차희주, 한나 특별 출연

MBC 수사 부반장 - 《왕조현을 지켜라》 왕유미 MBC 드라마 페스티벌

2014 SBS 주말극장 《모던파머》 한유나 20부작

2015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금정은 102부작

2016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미즈 특별 출연

2017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 윤보름 12부작

2018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오가나의 애인 특별 출연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엄연화 16부작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고유라 16부작

2019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 신연화 12부작

2020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민서희 120부작

영화

2011 《결정적 한방》 진아

2013 《밤의 여왕》 장미

2015 《유나》 중국-말레이시아 합작영화

2016 《헤밍웨이》 이리엔 중국영화

한보름 결혼

배우 한보름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배우 한보름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계획을 깜짝 발표했다.한보름은 지난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내후년 결혼예정이다. 날짜를 받아놨다"고 밝혔다.

한보름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진행자들이 어리둥절해하자 그는 "신점을 보러 갔는데 내년 여름에 만나는 분과 결혼한다고 했다"고 귀띔했다.

이어 "원래 이런 거(신점)를 잘 안 믿는다. 우연히 신점을 보게됐다"면서 "다음날 타로를 봤는데 똑같은 시기에 결혼한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보름은 지난 8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대 관심사는 '결혼'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당시 한보름은 "지나치게 자기애가 많은 사람 보다 남자답고 인간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은 '산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져 산악인 엄홍길, 개그맨 이봉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드라마 '주군의 태양',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인지도가 낮은 한보름은 '인지도의 산을 넘을 수 있을까'라는 소개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한보름 이홍기 열애설 연애 결별 이유 사유 남자 여자 친구

이홍기는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인스타그램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홍기는 "여자친구가 없다. 사실이다. 난 혼자다. 슬프다"며 "헤어졌다"고 한보름과의 결별 사실을 언급했다.

이홍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홍기와 한보름이 최근 헤어진 게 맞다"며 "각자 스케줄에 집중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처음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당시엔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초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고, 양측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한보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an_Bling_/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