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희구 나이 개그우먼 프로필 결혼 남편 남자친구 가족 리즈 근황 사건

by 제로스 2023. 12. 2.
반응형
728x170

영화 배우 코미디언 개그맨 개그우먼 이희구 프로필

이희구 나이 학력 가족관계 종교 데뷔 혈액형

출생 1967년 -3월 11일 (54세)

직업 희극인(개그우먼, 코미디언)

활동 기간 1986년 ~ 현재

종교 천주교

학력 우송대학교 의상학과 석사

형제자매 언니 2명, 남동생 1명

출생: 1967년 12월 13일 (53세), 대한민국

이희구 개그맨, 영화배우

출생

1967년 12월 13일

가족

부모님

형제자매

1남 2녀 중 차녀

학력

우송대학교 의상학

데뷔

1987년 KBS 5기 개그콘테스트

이희구 학력 대학교

서울 성심초등학교

서울 성심여자중학교

서울 성심여자고등학교

부천시 성심여대 한국어문학이론 차석

우송대학교 의상학과 석사

이희구코미디언

출생 1967년 12월 13일

신체 B형

학력 우송대학교 의상학과

데뷔 1987년 KBS 5기 공채 개그맨

이희구 직업 영화 배우 개그맨 개그우먼.이희구 나이 출생 1967년 3월 11일 (54세).이희구 고향 출생지 미공개.

이희구(1967년 음력 3월 11일~ )는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이다.

이희구 데뷔

1986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1년 후 1987년 KBS 공채 5기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였다.

코메디언 개그맨 개그우먼 이희구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라디오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1999년 ~ 2009년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 각종 단역

TV 방송

2013년 ~ 2016년 채널A 예능 《천 개의 비밀 어메이징 스토리》 - 각종 단역

2014년 ~ MBN 시사/교양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 각종 단역

2014년 ~ TV조선 시사/교양 《이것은 실화다》 - 각종 단역

영화

1993년 《비 오는 날 수채화 2 - 느티나무 언덕》 - 단역

1995년 《헤어 드레서》 - 미시족1 역

1996년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 - 운전교관 역

1999년 《아롱이의 대탐험》 - 주연 역

2008년 《사랑과 전쟁 열 두번째 남자》 - 경숙 역

라디오 방송

《고전읽기》 (EBS FM)

 

이희구 사건 사고 논란

이희구 유리잔 폭행 이희구 누드사진 스토킹 협박 이희구 스토커 누구 이름

지난 2007년 이희구는 7년전 스토킹을 한 남성으로부터 폭행과 협박을 당한 사연을 밝혔다.이희구는 "문제의 스토커는 방송국 후배가 교제중인 남자였다"며 회식자리에서 처음 만난 뒤 따라다니며 폭행하고 20억을 요구하는 한편 함께 일하는 프로듀서에게 찾아가 이 사람을 써선 안된다고 이야기까지 했다고 털어놨다. 이 일이 발생한 것은 지난 2000년인데 이 소식이 알려진 2003년까지는 그야말로 말도 못하고 두려움에 떨며 살았다고 말했다.

김 씨는 누드사진을 찍었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며 전속 프로덕션 사장을 찾아가서는 이희구와 동거중이고 결혼할 계획이라고 말한 적도 있었다 고 괴로웠던 시절을 토로했다. 이희구는 견디다 못해 아파트 베란다에서 뛰어내려 자살을 시도하기까지 했는데 그 순간 119가 출동해 자살을 못했다며 울먹였다.김 씨는 지난 2001년에 유리잔으로 이희구를 때려 전치 3주의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았다.

이희구 동료 개그맨

2002년에는 동료 개그맨 B모씨, K모씨에게 “이희구가 시트콤 제작자에게 출연료 사기를 당했으니 함께 고소하자. 그렇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협박을 해 신체포기각서를 받아내는 한편 방송국 게시판에 ‘이희구는 포르노배우’라는 글을 올린 혐의도 받았다. 당시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김모씨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구속했다.

봉숭아학당 언년이 이희구

이희구는 봉숭아 학당에서 '언년이'로 출연해 '오서방' 오재미와 옥신각신하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코미디 무대를 떠난 뒤 한동안 강남의 유명 성형병원 상담실장으로 근무하기도 했으며 이후엔 드라마 연기자로 변신해 안방극장에 자주 모습을 보였다. 이후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부부간 복잡미묘한 연기를 능숙하게 선보여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희구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이희구 아버지 아빠 치매 이희구 거식증

과거 치매에 걸린 아버지를 14년 간 병간호 했다는 이희구는 "그때 거식증까지 와서 물도 못 마셨다"며 "저희 아버지가 치매를 오래 앓으셨다. 치매를 알게 된 그때부터 쭉 함께 했는데 그 기간이 14년이었다. 아버지를 아무도 돌봐줄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저라도 했어야 했다"고 털어놨다.이희구는 오랜 기간 치매를 앓았다던 아버지에 대해 "깜빡깜빡하시는 건 연세가 있으셔서 그랬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느 날, 돈 계산을 못하시더라. 백 원, 이백 원 더해보라고 하니까 백 이백 원 이러시더라"라고 회상했다.

그런가 하면 이희구는 꽃꽂이 수업에서 직접 제작한 꽃다발을 돌아가신 자신의 아버지에게 선물했다. 아버지의 사진을 보던 이희구는 "아버지가 꽃도 좋아하셨다. 보고 싶다"라며 그리움을 드러냈다."사이가 좋았냐"라는 질문에 이희구는 "절대 아니다. 우리 아버지는 너무 무서운 호랑이 같은 아버지셨다. 정말 세상이 허투루 사는 것을 용납을 안 하셨다. 그렇게 무서웠는데 아버지가 딱 편찮으시고 나서부터는 오로지 나한테 모든 걸 의지하시더라. 호랑이 같던 아버지가 보호자가 필요한 분이 되셨다. 그때부터 나는 아버지를 정말 성심성의껏 살펴드렸다"라고 회상했다.

또한 이희구는 자신의 아버지가 작성하셨던 일기를 살펴봤다. 그는 "아버지가 일기를 남기신 건 기억력이 점점 없어지면서 메모를 하시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버지가 치매 중기에는 맞춤법도 틀리시는데도 일기를 적었다고 덧붙였다.그의 아버지의 일기 속에는 '밖에 나가고 싶다. 산책도 하고 재미있게 노래도 하고 소리도 지르고 싶다'라는 아버지의 소원이 적혀있었다. 진심이 담긴 아버지의 일기를 읽던 이희구는 끝내 눈물을 흘리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희구는 "아버지가 나랑 약속한 거 꼭 지키면서 살 테니까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 살고 있을게요"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이희구 근황

방송에서 얼굴을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유에 대해 물었고 이희구는 "제가 라디오 진행을 했었다. 라디오를 너무 좋아했고 라디오의 매력이 따로 있다. 그래서 저는 라디오 진행이 너무 적성에 잘 맞았다"라고 고백했다.

이희구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이희구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이희구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묻자 "남자들이 저를 보험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희구 가족 관계

부모님

형제자매 언니 2명, 남동생 1명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이희구 살찌기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