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락비 피오 표지훈 나이 프로필 집안 키 학력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by 제로스 2023. 12. 1.
반응형
728x170

연극 배우 표지훈 mc 가수 블락비 피오 프로필

​피오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소속사 데뷔

출생: 1993년 2월 2일 (27세), 서울특별시

키: 181cm

본명: Pyo Ji-hoon

부모: 표진웅

소속사: 세븐시즌스

본명

표지훈 (表志勳, Pyo Ji Hoon)

출생

1993년 2월 2일 (27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신체

179.7cm, 78kg, B형

가족

외동, 아버지, 삼촌 표진인

학력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8] (졸업)

중암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 연예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 / 전문학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재학)

종교

개신교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세븐시즌스)

소속 그룹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포지션

래퍼

데뷔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

​피오 나이 1993년 2월 2일 (27세).피오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피오 직업 대한민국의 가수다. 7인조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이며, 래퍼를 맡고 있다.예명인 피오는 자신의 성씨인 '표'자의 변형판이라고 한다.원래 본인은 본명으로 하고 싶었으나 회사의 권유로 침대에서 자기 이름을 반복해서 생각하다 얻게된 예명이라한다.매우 낮은 저음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도 통하는 동굴 목소리로 랩을 할 때는 목소리를 높이는 편이다.래퍼지만 정규 앨범에서는 노래하는 파트가 많다.참고 발라드를 부르면... 하지만 힙합 장르에서는 이렇게 허스키한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 이후 연습을 많이 하기도 했고 지코가 피오 목소리를 활용하고 싶어한 탓에 HER이나 찰리채플린 등의 노래에서 후렴 부분을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피오의 목소리가 저음톤인 것에 비해 음역이 꽤 높다.참고 실제로 피오가 불렀던 HER의 후렴의 경우 최고음이 2옥라샾으로 꽤 높은 편이다.지코의 말로는 이런 목소리를 랩에만 쓰는 건 너무 뻔해서 보컬에도 자주 활용한다고 한다. 프로듀서로서 지코는 꽤 만족하는 듯 보이나 피오 본인은 래퍼인데 노래를 시킨다고 안 좋아한다고.요즘은 노래를 더 자주 한다.

block b의 노래중 toy의 1위 앵콜에서 피오가 노래부르는 것을 보고 도라에몽에 나오는 퉁퉁이창법과 비슷하다는 댓글을 단 사람이 있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유난히 밝고 애교가 많은 성격으로 주변인들에게도 예쁨을 받는 일원. 성별 불문하고 끼를 많이 부리고 다녀서 일원들이 자주 놀리곤 한다. 막내인 만큼 분위기 메이커다.블락비에서 나이순으론 제일 아래인데 체격은 제일 크다

2017년경부터 조금씩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본인의 이미지와 비슷한 역할을 주로 맡고 있다. 다만 호텔 델루나 7화에서 보여 준 우는 건지 웃는 건지 모를 어색한 표정 연기가 큰 혹평을 받았다. 그러나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 본연의 모습에 어우러져 주변 인물과 함께 극에서 감초 역할을 해내며 '델요미'라는 수식어가 붙었고 캐릭터가 가진 사연을 후반부에 잘 풀어 냈다는 여론과 작가의 호평을 받았다.

 

 

표지훈 ​블락비 피오 집안

금수저 아이돌 순위 4위로 방송에 나온적이 있다.블락비 피오 집안은 아버지가 우리나라 최초 시내면세점인 동화면세점 대표라고 한다.지금은 온라인면세점을 운영한다고 한다.부유하게 자라오면서 고교졸업선물로 외자차를 선물로 받았다는 이야기가 유명하다블락비 피오 집안의 삼촌 조카 사이로 표진인 이 있다.정신과 의사로 여러 방송에 출연한 바가 있어 대중에겐 이미 알려져 있는 인물

블락비 피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이특, 은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수제 도넛이 걸린 간식 게임에서는 추억의 휴대폰 이름을 맞히기가 진행됐다.이에 넉살과 피오, 혜리 등이 정답을 외쳤다. MC 붐이 “혜리가 조금 빨랐다”고 판정하자 피오는 “아닐 걸, 내가 빠르고 목소리도 더 컸을 걸”이라고 말했다.

피오의 이의제기에 제작진은 “녹화를 잠시 중단해야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고 결국 피오가 조금 더 빨랐던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그는 오답인 ‘연아 햅틱’을 말하고 말았다.피오는 이후 간식을 먹던 중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에게 “신경 좀 꺼요. 내가 알아서 먹을 테니까”라고 말했다. 김동현이 간식을 먹고 있는 피오에게 ‘안 자르고 먹는다’며 잔소리를 늘어놓았기 때문이다.

그룹 블락비의 피오(본명 표지훈)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피오가 멤버들에게 화를 내는 장면이 여러 차례 담겼다.

 

퀴즈를 풀던 피오는 혜리보다 자신이 더 빨리 손을 들었다고 주장해 녹화가 중단됐다.

그는 혜리가 정답을 틀린 후 한숨을 쉬자 "얘는 꼭 틀리면 이러더라"며 지적하기도 했다.

또 김동현이 피오에게 먹는 방법에 대해 여러 차례 설명하자 "내가 알아서 먹을 테니까 신경 좀 꺼라"며 "자꾸 나한테 이렇게 먹어라, 저렇게 먹어라 (하지 마라)"라고 소리를 질러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피오의 태도에 대해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시청자가 왜 피오가 화내는 모습 보고 기분 나빠야하냐" "시청자가 TV 보면서까지 불편한 감정을 느껴야 하냐"고 전했다.

11일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시청자 게시판에는 피오를 향한 비난과 조롱 글이 다수 게재됐다. 심지어는 하차 요구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9일 방송에서 고정 멤버 피오는 수차례 함께 진행하는 동료들에게 언성을 높였다. 그는 퀴즈를 맞히던 중 혜리의 차례가 오자, 자신이 먼저 손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이후 혜리는 정답을 맞히지 못했고, 피오는 "얘는 꼭 틀리면 이러더라"며 한숨을 쉬었다.

 

피오는 김동현에게도 화를 냈다. 그가 음식을 먹는 도중 김동현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하자 "내가 알아서 먹을 테니까 신경 좀 꺼라"며 "자꾸 나한테 이렇게 먹어라, 저렇게 먹어라"고 소리쳤다.

​​이에 방송을 본 일부 시청자들이 아무리 예능이지만, 피오의 행동이 선을 넘어 불편했다는 반응을 드러낸 것이다. 반면, 피오의 행동을 옹호하는 이들도 있다. 예능은 예능일 뿐, 오해하지 말자는 것. 그저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기위한 것이니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다.

​​

한편 '도레미 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피오를 비롯해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붐 입짧은햇님 등이 진행을 맡고 있다.

 

피오가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버럭한 모습이 태도 논란으로 번졌다.

피오는 지난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의 '이특X은혁 편'에서 '수제 도넛 라운드'의 '너 이름이 뭐니?-휴대폰 편'에서 출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기 위해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피오는 정답을 맞히고 수제 도넛을 먹을 수 있게 됐다. 이후 출연자들이 퀴즈 정답을 맞히기에 나선 가운데, 피오가 "신경 꺼요. 내가 알아서 먹을 거니까"라고 소리를 질렀다. 또 "맞히고 나서 얘기하라고. 자꾸 나한테 이렇게 먹어라 저렇게 먹어라"라고 분노에 차 큰소리를 쳤다.

 

피오의 분노 담긴 소리에 박나래, 넉살, 이특, 은혁도 깜짝 놀랐다. 박나래가 "왜 싸워 피오"라고 했다.

피오의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진 이유가 공개됐다. 김동현이 피오에게 도넛을 먹는 것을 두고 잔소리, 강의까지 했다. 피오가 도넛을 먹는 모습을 계속 지켜보면서 한 말에 피오가 분노하게 된 것이었다.

그러나 이를 두고 피오의 태도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이 "불편하다" "눈살이 찌푸려진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일부는 '놀토' 시청자 게시판에 하차를 요구하기도 했다.

태도 논란에 휩싸인 피오를 두고 "예능인데" "하차 반대" 등의 의견을 보이는 네티즌들도 있었다.

'놀토'에서 분노를 담아 소리를 친 피오. 그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지난 9일 방송 이후 계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