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소희 나이 프로필 엄마 블로그 타투 담배 졸업사진 거북목 키 부모님

by 제로스 2023. 12. 1.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한소희 프로필

한소희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데뷔 소속사

​본명

이소희 (Lee Sohee)

출생

1994년 11월 18일 (25세)

울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AB형

학력

울산여자고등학교 (전학)

종교

무종교

데뷔

2016년 샤이니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

소속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출생: 1994년 11월 18일 (25세), 울산광역시

키: 165cm

본명: Han So-hee

학력: 울산여자고등학교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탈렌트 배우 한소희 드라마 방송 예능 뮤직비디오 광고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2017 SBS 다시 만난 세계 이서원

MBC 돈꽃 윤서원

2018 tvN 백일의 낭군님 김소혜

KBS2 옥란면옥 오수진

2019 tvN 어비스 장희진

2020 JTBC 부부의 세계 여다경

예능

연도 방송사 제목 참고

2019 MBN 바다가 들린다

뮤직비디오

연도 가수 제목 참고

2016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2017 정용화 여자여자해

2018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2019 멜로망스 인사

광고

연도 기업명 제품명

2016 CJ 그곳에 가면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2017 SK텔레콤 S3 기어

수상 및 후보

연도 시상식 부문 작품 결과

2017 K-모델 어워즈 CF부문 올해의 모델상 빈칸 수상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돈꽃 후보

 

 

2016년 11월 15일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다. 이후 CF CJ 그곳에 가면, 리츠 크래커 광고를 촬영했다.

2017년 SK텔레콤 기어S3 CF에 나왔다.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다. 또한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서원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다. 그리고 MBC 드라마 돈꽃에 출연하여 윤서원역으로 주연으로서 데뷔를 하였다.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세자빈 김소혜역으로 출연했다.

2018년 KBS2 드라마 옥란면옥에 수진역으로 출연했다.

2019년 tvN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하였다.

2019년 첫 예능으로 MBN 바다가 들린다에 출연하였다.

2019년 뇌명천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

2020년 3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여다경 역으로 출연한다.

2017년 K-모델 어워즈 CF부문 올해의 모델상.걸그룹 ITZY의 류진과 배우 김지은을 닮았다. 다른 각도에서보면 치어리더 박기량도 닮았다. 또 분위기며 외모며 카야 스코델라리오와 비슷한 편이다.피부가 정말 하얗다.데뷔 전 정크라는 아이디로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다. 이소희라는 이름으로 2017년부터 현재까지 블로그는 여전히 운영 중이다.과거 타투와 담배 등을 하고 찍은 사진을 전혀 문젯거리가 아님에도 꼬투리 잡아 논란거리로 몰고가는 사람들이 생기자 이를 비판하는 반응도 나오기 시작했다.

한소희 엄마 블로그

이하 한소희 블로그 심경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희(한소희)입니다.우선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으실 상황 속에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또한 이번 일을 통해 마음 불편하셨을 혹은 다치셨을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고하고 글을 적어봅니다.

5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할머니께서 길러주셨습니다.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이 길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저를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습니다.

데뷔 후 채무자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저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저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습니다.

그저 저의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입니다.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피해자분들과 이번 일을 통해 상처받았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배우 한소희가 모친의 빚투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피해자에게 사과하며 불행했던 자신의 과거사를 털어놨다.한소희는 19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고 시작하는 장문 글을 게재했다.

한소희는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으실 상황 속에 계실 거라 생각한다. 이번 일을 통해 마음 불편하셨을 혹은 다치셨을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고 사과하며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고하고 글을 적어본다”고 운을 뗐다.

 

5살경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는 한소희는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이 길로 접어들게 되었다”며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저를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모친이 자신의 신분을 이용하기 했다고 고백했다. 한소희는 “데뷔 후 채무자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저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저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다”며 “그저 저의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털어놨다.한편 지난 18일 한 커뮤니티에 ‘부부의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글이 올라왔다. 한소희 모친에게 곗돈 970만원을 사기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을 펼친 한소희가 과거 타투(문신) 사진 논란에 대해 “아무렇지도 않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한소희는 25일 스포티비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흡연 사진과 팔 타투 사진이 논란이 됐던 것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한소희는 “그때의 모습도 나고, 지금의 모습도 나다”며 “그때 사상과 생각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일을 하다 보면 원래 생활에 대한 제약들이 생기지 않나”라면서 “그러다 보니까 지금의 내가 완성된 것뿐이다”고 설명했다.

또 “과거라고 표현하는 것도 웃기다. 그 사진들이 불과 3~4년 전 정도다”라면서 “난 괜찮다. 그런 모습조차도 여성 팬분들은 정말 좋아해 주셨던 것 같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미소를 보였다.

한소희는 인터뷰에서 ‘부부의 세계’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아직 여다경(한소희의 극중 역할)을 떠나보내지 못했다”며 “스페셜 방송을 마지막으로 ‘부부의 세계’가 끝이 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직도 기분이 좀 이상하고, 감독님, 작가님이랑 통화하면 괜히 울컥한다. 연기 인생을 살면서 이런 작품을 또 만날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해서 보내기가 더 아쉬운 것 같다. 마음이 좀 안 좋다.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기분 좋게 잘 마무리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한소희는 과거 자신의 SNS에 올렸던 사진들이 재조명되면서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난을 받았다. 문제의 사진은 팔 전체에 타투를 한 사진과 담배를 물고 있는 사진이었다. 당시 일부 네티즌들은 “충격적인 과거 모습” “이미지 세탁이냐” “많이 놀아봤을 듯”이라며 한소희를 조롱하기도 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천상계 미모를 보여줬던 배우 한소희(26·사진)가 역할을 위해 극심한 체중 감량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는 지난 27일 국내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김희애 선배님이 인터뷰에서 제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다는 말씀도 해주셨고 감독님도 이 작품은 여다경(한소희 분)이 예쁘지 않으면 성립이 안 된다고 강조하셨다”고 말했다.

이에 한소희는 “촬영 내내 다이어트를 병행하며 외모를 유지하는데 신경 썼다. 드라마를 계속 보신 분들은 차이를 못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고산(드라마 속 배경)을 떠나기 전보다 돌아온 후 몸무게가 더 줄었다”며 “(돌아온 후) 더 강단 있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또 “보통 47kg 정도 되는데, 후반부에는 45kg까지 뺐다. 극단적으로 살을 뺀 부분도 있었다. 아침과 점심은 안 먹고 저녁에 닭가슴살만 조금 먹었다. 배고플까 봐 물도 안 마셨다”며 체중 감량을 위해 고생스러웠던 식단을 공개했다.

한편 키 165cm의 한소희는 화제의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으며 ‘천상계 미모’, ‘대세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