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인선 나이 아버지 신기남 엄마 큰아버지 가수 신기철 형 고향 가족 집안

by 제로스 2023. 12. 1.
반응형
728x170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 신인선 프로필

​신인선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가족관계

출생 1991년 7월 3일 (28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가수,뮤지컬배우,방송인

활동 시기 2016년 ~ 현재

가족 아버지 신기남 , 할아버지 신상묵, 형 신준선

소속사 빅컬쳐 엔터테인먼트

​출생

1991년 7월 3일 (28세)

서울특별시

신체

182cm, 73kg

가족

할아버지 신상묵(1915 ~ 1984)

아버지 신기남(1952년생), 어머니 김은주

누나 신하늘(1985?년생), 형 신준선(1987년생)

국적

대한민국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신인선은 대한민국의 뮤지컬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이며, 악질 친일파 신상묵의 손자다.2020년 방영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였다.

모든 조가 기피하던 장르인 댄스트로트로 미션을 치름에도 불구, 실력자들이 모인 팀답게 뮤지컬 한편을 보는듯한 무대를 선보였다. 활기찬 팀 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고, 결국 ALL하트로 본선 2차전에 진출 하였다.

미스터붐박스는 신인선 정도면 현역 트로트 가수 중에서도 프로는 아직 아니다 내가 더 잘할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지목하였다. 이에 신인선은 자신이 얕보인 것에 대해 억울함을 표하였다.

경연 직전 기싸움 멘트를 주고받을 당시 미스터붐박스는 신인선이 평소 스스로를 신선한 트로트 가수라고 칭하는 것을 언급하면서, 신선함에는 언제나 유통기한이 있기 마련이니 자신이 직접 폐기처분해주겠다는 멘트를 하였다. 신인선은 미스터붐박스의 발언에 신선함 다음 단계에는 숙성이 있다고 정정하면서, 오늘부로 미스터붐박스를 폭파시켜주겠다고 응수하여 코믹한 기싸움을 선보였다.

신인선은 평소 자신이 하고 싶어했던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을 듣고 즉흥적으로 몸을 흔들어본 결과 에어로빅 스텝과 비슷하다는 것에 착안하여, 인근 센터에 찾아가 에어로빅 댄스를 익히고 경연 전날 직접 다리털을 제모하며 준비하였고 무대 간주 때 에어로빅 아주머니들과 등판하여 무대를 싹 다 갈아 엎어버렸다. 어머니들 춤 동작 안 맞는게 킬링 포인트인 것은 덤.

 

 

영탁을 우리형이라고 부르며 잘 따른다.

초중고를 다니면서 전교 학생 회장을 3번이나 역임했다. 이러한 공통점을 바탕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이찬원과 친해졌다고 한다.

허벅지 힘이 무척 세다. 임영웅을 간단하게 이기고 장민호, 김호중마저 이겨버릴 정도.

아버지가 강서구 갑에서만 4선을 했던 신기남 의원이다. 또 앞에 언급되어 있지만 친일파 신상묵의 손자다.

가수 신인선이 트로트 가수인 큰아버지 故 신기철을 위해 트로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독특한 연예뉴스'가 다른 장르에서 활동하다가 트로트 샛별로 변신한 스타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9년 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다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 신인선은 "뮤지컬 배우가 트로트 한다고 해서 많이 욕먹지 않을까 사회적인 시선에 대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그런 걱정을 완전 갈아엎어줬다"며 '미스터트롯'에 고마움을 전했다.

신인선은 "저희 큰아버지 때문에 (트로트를)시작했다. 처음에 (큰아버지가) '열린음악회'도 나오고 '전국노래자랑'도 나오면서 이름을 알리셨는데 집안 사정상 활동을 많이 못하셔서 좋은 곡들이 빛을 못 발하니까 아쉽더라. 그래서 큰아버지의 꿈을 이뤄드리고 제 꿈도 이루고자 트로트가수를 무조건 해야 되겠다고 마음먹었다"며 큰아버지 故 신기철의 노래를 다시금 알리고픈 마음으로 트로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는 뮤지컬 배우로서 오디션 인생이었으니까 오디션을 1년에 100개는 봤다. 제가 안될 걸 알아도 일단 서류를 넣고 불러주면 가서 노래 한 번 해보는 게 감사한 거다. 나는 어차피 트로트 데뷔를 했으니까 ('미스터트롯'에)서류를 넣었는데 정말로 저를 불러줄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가수 신인선(29)의 아버지가 서울 강서구 갑에서 4선 국회의원을 지낸 '신기남'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화제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봉춤·에어로빅·삼바 등 화려한 무대를 장식하며 인기를 끈 신인선은 '미스터싱싱'이라는 이름으로 지난해 4월 '남자의 술' '사랑의 바라빠빠'를 발표한 새내기 가수다.

신인선은 지난 3월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트로트가수 데뷔 이후) 사람들이 이제 '신기남의 아들'이 아닌, 아버지가 '신인선의 아빠'가 됐다고도 말한다고 하더라"고 자신의 아버지를 언급했다.

신인선은 "아버지는 지금 소설가로 활동하시는데 같은 예술인으로서 윈윈하자고 하셨다. 옛날부터 쿨하게 말씀해오셨다"고 말하기도 했다.

신인선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많은 사랑은 받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미스터트롯' 나태주, 신인선, 김수찬이 TV조선 건강 강연쇼 ‘백세누리쇼’에 출연한다.

20일 저녁 7시 방송하는 ‘백세누리쇼’는 3주간 '미스터트롯' 3인방 특집으로 꾸며진다. '태권 트롯' 나태주와 '트롯 가이' 신인선, '끼쟁이 트롯' 김수찬이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주는 흥겨운 노래를 부르는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살림살이, 본인들의 건강 관리 비법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인공 나태주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사로잡은 그의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나태주의 집 곳곳에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부터 태권도 선수 시절 받은 각종 메달들 등 볼거리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나태주가 자기 전에 꼭 먹는다는 특별한 건강 비법도 소개한다.

이어 신인선과 김수찬 역시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기남 전 국회의원의 아들인 신인선은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전원주택과 변호사이자 훈남인 친형을 공개한다.

반면 혼자 살고 있는 김수찬은 온통 자신 얼굴이 액자로 걸린 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신인선은 엄마에 대해 "대학교수로 활동하시는데 주말마다 올라오신다"라며 설명했다. 신인선은 집 안에서 과일을 준비하는 자신의 어머니를 소개했다. 신인선의 어머니는 단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