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보라 나이 프로필 스윙스 결별 남자 여자 친구 결혼 졸업사진 가족 고향

by 제로스 2023. 11. 8.
반응형
728x170

인플루언서 모델 임보라 프로필

임보라 나이 키 발사이즈 고향

출생

1995년 9월 30일 (24세)

전라북도 부안군

국적

대한민국

직업 인플루언서 방송인 모델 방송연예인

신체

키 159cm | 발 235mm

가족

부모, 여동생

대한민국 국적의 모델. 보통은 래퍼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더 유명하다.

스윙스 나이 키 학력 고향

출생: 1986년 10월 14일 (33세), 서울특별시 불광동

키: 170cm

본명: Moon Ji-hoon

학력: 성균관대학교

앨범: Upgrade Ⅳ, Upgrade III, Levitate 2, Upgrade 0, Upgrade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자영업자. Just Music, Indigo Music, WEDAPLUGG RECORDS 소속 아티스트이자 설립자이며 자영업자로서는 헬스장, 카페를 운영중이다.서울에서 태어나고 곧바로 미국으로 건너가 9년간 유년 시절을 보냈다. 그리고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다시 한국에서 자랐다.

한국으로 와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한국 학교를 다녔고 고등학교는 한국에 있는 국제 크리스쳔 학교를 졸업했다. 현재도 영어로 된 책을 자주 읽는다고 한다. "유년 시절의 미국 생활 때문에 한국어 발음이 좀 느끼하게 들릴 수 있다"며, 양해를 구하는 내용을 본인 유튜브 채널에 실은 적도 있다. 하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한국 생활을 한 덕분에, 예전 교포 느낌이 강했던 모 미녀 배우와 다르게, 영어와 한국어가 모두 유창하다. 영어 강사 유튜브 등에서도 스윙스의 영어실력에 대해서 좋게 평가한다.

본인 말에 따르면 상당히 거친 청소년 시절을 보냈다고 한다. 2014년 7월 16일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때, 전과는 없지만 보호관찰 2건이 있음을 시인했다.

인터뷰에 앞서서 할 이야기가 있다며, 스윙스는 말을 이었다...

스윙스: 디스 이야기하기 전에 제가 가장 먼저 말해야 하는 게 있는데 일단 저는 제 성장 과정 이야기를 할게요. 그런데 얘기하기 전, 이것이 절대 센 척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미국에서 살고 난 후 초등학교 3학년 때 한국에 처음 왔어요. 처음 왔을 때 일주일 만에 어떤 형한테 폭행을 당했어요. 당시에 ‘형’이라는 말은 친형한테만 붙이는 줄 알고, 맞으면서 어설픈 한국어로 ‘왜? 정신 차려, 왜?’만 하면서 맞았죠. (웃음) 그때 제가 초등학교 3학년 때였는데 트라우마(trauma)가 되게 컸어요, 한국에 오자마자 그런 경험을 하고 그때부터 굉장히 불만이 많았어요.

 

 

제가 학교에 무스를 바르고 가면 선생들이 때리고 왜 너 혼자 튀려고 하냐, 오락실 가서 게임을 하면 중, 고등학생 형들은 돈을 뜯었고, 골목길에 끌려가서 정말 아무 이유 없이 참 많이도 맞았고, 그러다 중학교에 올라갔는데 세상이 더 어두워지고 더 험악해졌어요. 전 원래 춤을 되게 좋아해서 비보잉을 해서, 동네에서 그냥 좀 했어요.

그런데 당시엔 노는 형들이 춤을 많이 췄어요, 자연스럽게 그 형들과 어울리게 됐고, 그때부터는 더 동네북이 됐죠. 오락실에서 돈 뜯긴 정도가 아니라 이젠 몇백만 원이 왔다 갔다 했어요. 믿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조폭들이랑 다를 게 없었어요, 우린 돈을 모으기 위해서 별의별 짓을 다 해야 했어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누구한테 돈을 뺏었을 때의 기분을 아직도 기억하는데, 그 죄책감은 아직도 있고, 또 나중에는 감당을 못하니까 전 엄마 지갑에 손을 댔어야 했고 저는 그 억눌림이 너무 힘들었어요.

밤새 끌려다니고 좀 보수적인 집안이었는데, 매번 늦게 들어가니깐 아버지께선 너는 왜 맨날 늦게 들어오냐 하시는데, 사실대로 말할 수도 없었고 그래서 집에서도 또 맞을 대로 맞고, 밖에 나가서 또 맞고 여기저기서 맞으니깐 제가 유난히 좀 심한 위계 문화에 대해서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 같아요. 물론 그 안에서 저는 적응한 편이고, 늘 노력해요. 그걸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미국에서의 초등학교 시절, 친구에게 전해 들은 2PAC의 곡을 접한 후 랩 음악에 빠져들게 되었다.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흑인 음악에 빠져 살던 중 고교 시절에 친구 Crybaby와 현 2AM의 멤버 임슬옹과 소울밴드 Crybabies를 결성했지만, 노래로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어서 래퍼로 전환하였다.

원래 크루는 베지터블 허슬러즈. 그곳에서 제작된 랩 유닛 '7人 ST-Ego(칠린스테고)'를 시작으로 의욕적인 활동을 펼쳤지만 정작 저 앨범은 망했다. 첫 번째 EP인 'Upgrade' 수록곡인 Punch Line놀이의 가사에도 "칠린스테고 로마처럼 크게 망했지"라며 스스로 가사에서 언급했다.

그러면서 본인의 믹스테잎을 준비했는데, 이게 리스너들에게 각인되기 시작했다. 이후 버벌진트와 친해지면서 그가 소속되어있는 크루인 오버클래스로 들어갔다. 그러면서도 사이먼 도미닉의 크루인 혼란 속의 형제들(Illest Konfusion)에도 들어가는데 IK에서는 2011년부로 탈퇴했다.

토익 970점까지 받은 적이 있음을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했다. 참조 아무튼 영어 랩과 한국어 랩 둘 다 잘한다. 나중엔 힙합 그룹 업타운의 멤버로도 들어가서 방송에 출연했다.

bj 보겸과 같이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였다.

2020년 1월 26일 부로 IMJMWDP CEO 자리를 내려놓게 되었다

 

스윙스 임보라 근황

​임보라가 우월한 미모를 뽐냈다.

7일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보라의 셀카가 담겨 있다. 긴 생머리를 앞으로 내리고 블라우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임보라의 완벽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시크하면서도 청순한 임보라만의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모델 임보라는 래퍼 스윙스와 공개 열애 중이며 최근 FashionN 예능 '팔로우미 12'의 진행을 맡았다.

임보라가 SNS를 통해 미모를 뽐냈다.그는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서 근접 셀카를 촬영하고 있는 임보라의 모습이 담겼다.​특히 그의 청순미 넘치는 뛰어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그의 나이는 1995년생(올해 26세)이다.한편, 그는 래퍼 스윙스와 공개 열애 중이다.

방송인 임보라가 화제다.12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임보라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임보라가 SNS를 통해 중학교 시절 사진을 공개하면서 변함없는 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공개된 사진에는 긴 머리에 앞머리를 내린 임보라의 졸업사진이 담겨 있다.누리꾼들은 "지금이랑 크게 다를 바가 없다" "태어날 때부터 예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임보라는 한예슬 닮은 꼴로 유명한 뷰티 모델로 이름을 알렸다. 래퍼 스윙스의 연인으로도 유명하다. 지난해에는 올해의 뷰티아이콘으로도 선정되기도 했다.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이별 사유 이유 원인 임보라 스윙스 근황

스윙스가 인플루언서 임보라와 결별을 반 년 만에 인정했다. 21일 래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얘기가 나왔다"며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을 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다"면서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지만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한다"면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응원을 당부했다.스윙스와 임보라는 2017년 열애설 보도 이후 한달 여 만에 스윙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보라의 사진을 게재하며 인정해 공개적인 연인이 됐다. 스윙스는 9살 연하인 임보라와 열애를 하면서 23kg을 감량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엔 요요로 25kg이 늘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하지만 지난 6월 스윙스와 임보라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함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이 모두 삭제돼 "헤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그럼에도 임보라, 스윙스 양측 모두 결별과 관련해 확실한 언급을 하지 않았다. 임보라는 1995년생으로 유명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했고, 배우 한예슬, 오연서 등을 닮은 외모로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2008년 EP앨범 'Upgrade'로 데뷔한 스윙스는 Mnet '쇼미더머니' 등에 출연하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가 됐다. 저스트뮤직 등 힙합 레이블을 이끌며 소속가수로는 기리보이, 블랙넛, 씨잼 등이 있다.

임보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3.48kg/

스윙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itsjustswings/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