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예원 나이 배우 대표 프로필 키 결혼 남자친구 가족 고향 과거 리즈

by 제로스 2023. 11. 7.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강예원 프로필

강예원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가족관계 종교 데뷔 소속사 본명

출생

1980년 3월 15일 (41세)

대구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김씨

신체

162.2cm, 47.8kg, 235mm, O형

가족

부모님 부모

아버지, 어머니

형제자매

남동생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학력

서울서초초등학교 (졸업)

서일중학교 (졸업)

서현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성악과 / 학사)

종교

가톨릭 (세례명: 젬마)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데뷔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

MBTI

INFP

출생: 1980년 3월 15일 (41세), 대구광역시

키: 162cm

본명: 김지은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학력: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

직업: 배우

신체

165cm, 45kg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가족

1남 1녀 중 장녀

수상

2010년 제18회 이천춘사대상영화제 신인여우상

사이트

인스타그램

작품

방송, 영화, 전시, 앨범, 곡, 기타

본명 김지은

출생 1980년 3월 15일(41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01년 ~

종교 천주교 (세례명 : 젬마)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학력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2

형제자매 1남 1녀 중 첫째

강예원 학력 대학교

서울서초초등학교 (졸업)

서일중학교 (졸업)

서현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

강예원 직업 탤런트 영화 배우.강예원 나이 1980년 3월 15일 (41세).강예원 고향 출생지 대구광역시.

 

탈렌트 배우 강예원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수상 경력 출연작 작품활동 뮤지컬 필모그래피

드라마

2001 허니허니 지은 SBS 시트콤

2004 형수님은 열아홉 SBS

2012 천 번째 남자 구미진 MBC 시트콤

2014 나쁜 녀석들 유미영 OCN

2016 백희가 돌아왔다 양백희 KBS2

2017 죽어야 사는 남자 이지영 A MBC

2018 드라마 스테이지 - 파이터 최강순 최강순 tvN

2021 한 사람만 강세연 JTBC

영화

2002 마법의 성 한지혜

중독 영은 단역

2007 1번가의 기적 선주

2009 해운대 김희미

2010 하모니 강유미

헬로우 고스트 정연수

2011 퀵 아롬

2012 점쟁이들 찬영

2014 조선미녀삼총사 홍단

내 연애의 기억 은진

2015 연애의 맛 길신설

2016 엘 꼰도르 빠사 수하 201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작

날, 보러와요 강수아

트릭 최영애

2017 비정규직 특수요원 장영실

2019 왓칭 영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유미영 우정출연

예능 프로그램 방송

2012 해피투게더3 KBS2

2012 일밤-승부의 신 MBC

2013 해피선데이-1박2일시즌2 KBS2

2014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SBS

2015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MBC

2015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MBC

2015 해피투게더3 KBS2

2015 냉장고를 부탁해 JTBC

2015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MBC

2015 마녀사냥 JTBC

2015 현장토크쇼 택시 tvN

2016 해피투게더3 KBS2

2016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2

2016 무비버스터즈 cgv

2016 씬스틸러 - 드라마 전쟁 SBS

2017 주먹쥐고 뱃고동 SBS

2017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KBS2

2017 아는형님 JTBC

2022

수상 및 후보

연도 시상식 부문 작품 결과 출처

2007 제15회 춘사영화상 신인여우상 1번가의 기적 후보 1

2009 제3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해운대 후보 2

2010 제46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하모니 후보 3

제18회 이천춘사대상영화제 신인여우상 수상 4

제47회 대종상 신인여우상 후보 5

제31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후보 6

2015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인기상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진짜 사나이 - 여군특집3 수상 7

2016 KBS 연기대상 연작 · 단막극상 백희가 돌아왔다 수상

2017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죽어야 사는 남자 후보

뮤지컬

2000년, 카르멘 - 카르멘 역

강예원 데뷔

강예원 과거 한양대 성악과 2학년에 재학 중인 2001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CF에 출연한 후, 이영자 다이어트 비디오에 '다이어트 걸'로 출연했다가 눈에 띄어 SBS의 성인 시트콤 《허니! 허니!》에 발탁되어 배우로 데뷔했다.

영화 강예원 마법의성 중독

강예원 신인 시절이었던 2002년 영화 《중독》, 《마법의 성》에 출연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마법의 성 영화 촬영 이후 13년이 지난 2015년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도, 일행 중 최고의 몸매를 가진 멤버로 강예원을 뽑았다.마법의 성의 흥행 실패로 인해 한동안 연예 활동을 하지 않게 되면서 잠적설, 은퇴설, 유학설 등에 시달렸다. 하지만 2004년에 다시 활동을 재개하면서 본명인 김지은 대신 강예원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은 예능에서 자신의 몸매가 소재로 나와도 꽤 털털한 반응을 보이고 가끔은 오히려 본인이 먼저 몸매를 웃음 소재로 삼지만, 데뷔 초반에는 영화의 흥행 실패와 본인의 몸매만 화제가 되는 것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공백기가 꽤 길었다.

강예원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강예원 2009년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해운대》와 2010년작 영화 《하모니》에 출연하여 대중적으로 유명해졌고, 이민기와 함께 출연했던 2011년 영화 《퀵》에서는 샤워 신으로 다시 한 번 뒤태 전라 노출을 감행했다.

강예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015년 MBC 일밤 리얼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기에 출연해 엉뚱한 모습을 많이 보였다. 하지만 집중력 없는 태도와 한 것에 비해 우는 장면이 너무 많아 호불호가 심하게 갈린 편이다.

강예원 예능

라디오스타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며 큰 인기와 관심을 얻었다. 더불어 아는 형님에 출연해 레전드로 회자되는 에피소드를 남기며 시청률 저조로 허덕이던 아는 형님이 형님학교 컨셉으로 고공행진을 하게 되는데 큰 기여를 한 게스트 중 하나.백희가 돌아왔다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2016 KBS 연기대상에서 단막극상을 수상했다.

강예원 가슴 사이즈

강예원 《마법의 성》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이며 가슴 사이즈 36.5인치의 글래머 배우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시선을 사로잡았으나 영화의 흥행 실패로 인해 잠적설, 은퇴설, 유학설 등에 시달리기도 했다. 공백기 동안 학업을 마치고 2004년에 복귀를 선언한 후, 본명 대신 예명으로 바꿔서 활동을 재개했다.강예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예쁜 척하는 것은 자신의 성격과 맞지 않고, 차라리 망가지는 역할이 본인과 잘 맞는 것 같고 편하다”라며 자신의 연기 스타일을 밝혔다.초등학교 때부터 유달리 발달한 가슴 때문에 친구들의 놀림을 받았다고 한다.중고교 시절 일진들에게 끌려가 맞은 적이 많다고 한다.증언에 따르면 중학교 시절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서현고에서 가슴이 커서 상당히 유명했다고 한다. 고교 시절 딱 붙는 상의와 짧은 치마를 입고 다녔다고 한다.

강예원 가슴 성형 축소 수술

2001년 성인 시트콤 《허니 허니》로 데뷔했을 때, 보는 사람마다 "혹시 가슴 성형수술을 한 것 아니냐"라는 질문을 해 노이로제에 걸릴 뻔했다고 한다.신인 시절 인터뷰에서 “길거리를 거닐다보면 남성들의 시선이 제 얼굴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가 많아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강예원 어린시절 학창시절

중학교 시절 공부를 잘하는 편이었다고 한다. 연예인들이 보통 허풍으로 공부 잘했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지만 강예원의 경우 서현고를 나왔기 때문에 실제로 상위권 수준으로 공부를 잘 한 것으로 여겨진다. 강예원이 중학교 3학년이었을 당시, 서현고등학교는 성남의 중학교에서 전교 2~3등을 해도 입학하기 어려운 엘리트 고등학교였다. 또한 동문회 조사에 따르면 당시 졸업생 3명중 1명은 의학분야 종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고등학교 입학 후에는 내신이 꼴찌여서 성악으로 대학을 갔다고 말했다. 참고로 당시 입시 체제에서는 내신의 비중이 높았기 때문에 특목고 및 비평준화 고교에서 자퇴생들이 무척 많이 나오던 시절이었다.

강예원 몸매 드레스

강예원 시력 눈

시력이 굉장히 안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지독한 원시라고 한다. 진짜 사나이에서 쓰고 나온 커다란 렌즈의 왕눈이 안경 덕분에 '아롬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다.

강예원 본명 김지은

이름이 예명인데, 특이한 성씨를 예명으로 삼았다. 대한민국에서 6번째로 많은 姜씨가 아니라 强 '강할 강'자를 쓴다. 예명은 부모님이 지어 주셨다고 하는데 예술 예(藝), 으뜸 원(元), 예술계의 으뜸이 되라는 의미라고 한다. 그리고 전 소속사 대표가 마음을 강하게 먹으라고 강(强)이라는 성을 붙여줬다고.

강예원 연기력 연기 실력

나쁜 녀석들에서 연기력 논란이 있었다. 같이 출연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비교되어9 그런지 더욱 그런 편. 발성 면이나 톤 등이 확실히 발연기라는 혹평이 대부분. 이 논란이 라디오스타에서 언급되며 해명했는데, 강예원이 연기했던 유미영이라는 역이 극 중 스토리에서 굳이 등장할 개연성이 없는 캐릭터였고 극 중 개연성을 깨뜨리는 대본으로 인해서 연기력이 약화되어 보였으며 이에 대해서 나쁜 녀석들 작가에게 사과받았다는 내용의 해명을 했다.영화에서 코믹한 연기는 꽤나 잘하는 편으로 유명한데다 충무로에서도 꾸준히 콜하는 여배우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연기력을 의심받는 배우는 아니다. 최근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에서도 원톱으로 4회 단막극으로선 드물게 높은 시청률과 호평을 이끌어냈고 영화 <하모니>에서나 최근작 <날 보러 와요>에서의 정극 연기도 여러 번 호평받았다.

강예원 졸업사진 강예원 성형전후 수술 강예원 성형전 강예원 성형

강예원 허언증

허언증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데 라디오스타에선 개그우먼 안영미가, 해피 투게더에선 전화 연결로 차태현이 "강예원이 허언증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 물론 주변 사람들의 말로만 확신할 순 없는 거겠지만, 오로지 인터뷰와 TV에서 비쳐진 모습으로만 본다면 자신을 보호하려는 본능이 강하다 보니, 무슨 일이 생기면 이래저래 말로 포장하고 축소시키는 경향이 있는 듯. 대인기피나 공황장애가 있다 본인이 직접 말하는 걸로 보아, 본의 아니게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것도 있어 보인다.

 

강예원 성악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2화에 성악에 대한 스토리가 나온다. 목 상태가 안 좋아지자 성악을 그만둔 이야기가 나온다. 실제로 영화 하모니에서 노래하는 장면은 따로 녹음했다고 한다.

강예원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조승우 강예원

배우인데 배우 조승우와 초등학교(서초), 중학교(서일) 동창이기도 하다.

프리지아 강예원 송지아

송지아와 절친 겸 소속사 식구 관계이다.

강예원 대표 강예원 소속사

강예원은 바로 송지아 소속사 효원 CNC의 공동 대표. 회사명 '효원'은 강예원과 그녀의 지인이 각각 이름 한글자씩을 따서 지었다는 후문이다.

프리지아의 소속사 미디어커머스 기업 효원커머스 김효진 대표

효원 CNC는 저와 배우 강예원 씨가 소자본으로 시작한 스타트업 회사다. 창업 후 4년 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고 모든 직원분들이 같이 땀흘려 일군 회사라고 했다.

강예원 결혼 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강예원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강예원 전남친 이별 결별

강예원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7년간 사귄 첫사랑이 있었다. 그런데, 헤어지고 몇 년이 지난 후 나와 제일 친했던 친구로부터 그 남자와 사귀게 됐다는 고백을 들었다”며 “친구에게는 아무렇지 않은 척 둘의 사랑을 응원했지만 실제로 마음이 좋지 않았다”고 밝혔다.

강예원 이규창 열애설

강예원 과거 열애설이 났던 이규창 재미교포 워싱턴대학교시애틀교 경영학과 영화학 학사를 받은 엘리트로 알려졌다. 또 큰 키와 건장한 체격에 '훈남'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키노33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으면서 국내 스타들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다.이규창은 가수 싸이의 해외 진출을 도운 콘텐츠 기획자로 유명하다. 온라인에서는 이규창이 싸이와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강예원과 이규창은 올해 여름께 지인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강예원이 이규창이 운영하는 서울 이태원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으며, 동반 태국 여행도 다녀왔다고 이 전했다.이에 대해 강예원 해명 공식입장 강예원의 소속사 측은 "강예원과 이규창 모두 지인들 모임에서 만나 친해졌고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규창 측도 "강예원을 만난 적은 있으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고 부인했다.

강예원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아버지, 어머니

형제자매

남동생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강예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angyewon0315/

강예원 비키니 수영복 몸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