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화영 나이 류효영 정우연 결혼 남자친구 가족 아빠 lj 엘제이 프로필

by 제로스 2023. 11. 6.
반응형
728x170

엘제이 lj 프로필

엘제이 lj 나이 본명 키 몸무게 학력

본명

이주연

예명

LJ(엘제이)

출생

1977년 10월 14일 (43세)

신체

180cm, 75kg

학력

단국대학교 무용과 휴학

LJ (이주연) 방송연예인

출생

1977년 10월 14일

신체

180cm, 75kg

학력

단국대학교 무용과 휴학

사이트

미니홈피

lj 엘제이 직업 과거 그룹 다이나믹 듀오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매니저로 활동했으며 이후 방송인으로 데뷔했다. 다듀가 Ring My Bell로 활동하던 시기 말가면을 쓰고 막춤을 추던 사람이 이 분.

엘제이 lj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엘제이 lj 여자친구 결별 열애설 연애 전여친 엘제이 이혼 가수 성은 배우 이선정

가수 성은과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고, 배우 이선정과 교제 45일 만에 갑작스럽게 결혼했다가 결혼 4개월 만에 이혼하기도 했다. 현재는 강남구 청담동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탤런트 영화 배우 류효영 정우연 프로필

정우연 류효영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데뷔 소속사

예명

정우연 (柳孝榮)

출생

1993년 4월 22일 (27세), 광주광역시 북구

신체

167cm, 52kg, O형

가족

부모, 쌍둥이 여동생 류화영, 여동생(2003년생)

학력

광주숭일고등학교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별명

횽, 춘향이, 뚝딱이, 깡주

데뷔

2010년 남녀공학 EP 앨범 'Too Late'

종교

천주교

출생: 1993년 4월 22일 (27세), 광주광역시

키: 168cm

형제자매: 류화영

활동 그룹: 파이브돌스, 남녀공학

영화: Grand Prince, Golden Pouch, School 2013, The Greatest Love, Family Secrets

정우연 탤런트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수상

2010년 제80회 춘향선발대회 진

경력

2010.06 남원 홍보대사

사이트

인스타그램

본명 류효영

출생 1993년 4월 22일 (27세)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10년 ~ 현재

종교 천주교

형제자매 쌍둥이 동생 류화영, 여동생 1명

정우연 류효영 직업 (한국 한자: 柳孝榮, 1993년 4월 22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다.류효영은 2010년 4월 제80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해 춘향 진을 수상했으며 이후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동생 류화영과 출연하였고, 이로 인해 김광수 사장의 눈에 띄여 류화영과 함께 코어콘텐츠미디어(현 MBK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되었다. 2010년 KBS2 드라마 《정글피쉬 2》에 출연하였고, 같은 해 혼성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에서 한빛효영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했으며, 2011년부터 2015년까지 남녀공학의 여성 유닛 그룹인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활동했다. 파이브돌스로 활동하던 2011년에는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파이브돌스 맴버들과 함께 출연하였고,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 이강주 역으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으며, 2015년에 파이브돌스가 해체된 이후부터는 배우로 전향하였다.

정우연 류효영 대한민국의 배우.2010년 제 80회 미스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이다.그룹 파이브돌스 소속이었으며 그룹에서 혜원과 함께 유일한 남녀공학의 멤버. 하지만 팀이 안 좋게 끝난지라... 대신, SPEED의 러비더비 플러스에 뮤직비디오 및 무대에 출연하였다.2020년 10월 20일 활동명을 정우연으로 변경했다.

탈렌트 배우 정우연 류효영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2010 KBS2 청소년드라마 정글피쉬 2 정유미 8부작

2011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하루미 16부작

2012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이강주 16부작

2013

2014 JTBC 주말드라마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 어린 주다해 (이태임 아역) 26부작

2014 tvN 아침드라마 가족의 비밀 고은별 / 백수정 103부작

2015

2016 MBC 일일특별기획 황금주머니 금설화 122부작

2018 TV조선 토일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윤나겸 20부작

영화

연도 제목 역할 비고

2011 정글피쉬 2 정유미

뮤직 비디오

2013년 다비치 - 거북이

2016년 임도혁 - 사랑이란 말

 

티아라 출신 가수 탤런트 영화 배우 류화영 프로필

류화영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종교

이름

류화영 (柳和榮)

출생

1993년 4월 22일 (27세)

광주광역시 북구

신체

168cm, 52kg, O형

학력

광주계림초등학교 (졸업)

광주동신여자중학교 (졸업)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연극영화학과 / 학사)

데뷔

2010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왜 이러니》

데뷔일로부터 +3631일째

가족

부모, 쌍둥이 언니 류효영, 여동생1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종교

천주교

출생: 1993년 4월 22일 (27세), 광주광역시

부모: 정영희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형제자매: 류효영

영화: 오늘의 연애, The Moodang, Age of Youth, Age of Youth 2

류화영 (Hwa Young Ryu) 탤런트

출생

1993년 4월 22일, 광주광역시

신체

169cm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가족

언니 효영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

수상

2017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사이트

트위터, 인스타그램

출생 1993년 4월 22일 (27세)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10년 ~ 현재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형제자매 쌍둥이 언니 류효영, 여동생 1명

류화영 직업 류화영(1993년 4월 22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다.

가수 티아라 탈렌트 배우 류화영 드라마 영화 예능 방송 뮤직비디오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연기 활동

드라마

연도 방송사 제목 역할 비고

2014 SBS 단막극 엄마의 선택 서현아 2부작

2015 KBS2 창극시트콤 옥이네 한옥 2부작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라라 12부작

2016 SBS 드라마 스페셜 돌아와요 아저씨 왕주연 16부작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서대영의 전 여자친구 특별출연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강이나 12부작

KBS2 단막극 KBS 드라마 스페셜 - 웃음실격 신나라

2017 네이버캐스트 웹드라마 손의 흔적 박민영 17부작

KBS2 주말연속극 아버지가 이상해 변라영 / 이라영 52부작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2 강이나 특별출연

KBS2 수목드라마 매드 독 장하리 (장선수) 16부작

2018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채유리 특별출연

예능

KBS2 해피투게더 3

영화

2015년 《오늘의 연애》 ... 희진 역

뮤직비디오

2014년 지아 - 울어본 적 있나요

대한민국의 걸그룹 출신 배우.티아라의 前 멤버. 래퍼로 활동했다. 2010년 7월 23일 팀 개편이 이루어지면서 갑자기 티아라에 합류했었다.같은 소속사로 있는 그룹 남녀공학에 속해있던 미스 춘향 출신 효영의 동생이다. 이 둘은 쌍둥이 자매이며, 류화영이 1분 늦게 태어났다. (류화영 류호영 가족 관계)(류호영 류화영 언니 동생 정우연) 참고로 오른쪽 눈 밑에 점이 있는 쪽이 효영이다. 새로 공개된 신곡 '왜 이러니'에서는 전혀 의외로 걸쭉하게 랩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보다 장신이기도 하다.티아라에서 퇴출당한 후에는 가수 활동은 사실상 접었고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룹 시절에는 크게 시선을 사로잡은 멤버는 아니었고, 안 좋은 사건으로 오히려 그룹에서 내쫓기는 바람에 연예계 활동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았는데, 완전히 배우로 전향.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아가면서 인정받아가고 있다. 아이돌 출신이면서 배우로 전향을 하면 연기력 논란도 많이 나올 법하지만, 맡은 배역마다 준수하게 잘 소화해내는 편이라 이에 대한 이야기도 별로 없는 편이다. 랩을 오랫동안 해서 그런지 몰라도 발음과 발성 면에서도 문제점을 딱히 짚을 수 없을 정도.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건

걸그룹 티아라 멤버 다섯 명이 당시 멤버였던 류화영을 겨냥해 비난하는 트윗을 작성했던 사건으로 이 사건은 팀 내 '왕따' 의혹이 일파만파 번지면서, 당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티아라에게 심각한 이미지 타격을 입혔던 사건이다. 그러나 5년 후인 2017년에 당시 매니저의 증언과 디스패치의 취재 등 모든 정황이 일치하며 사건의 진상이 밝혀진다.

이 사건은 당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티아라의 명성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다. 10대들의 우상으로 정의되는 인기 아이돌인 티아라가 왕따 논란에 휩싸였다는 것과 특히 해당 사건이 일어난 2012년이 한창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던 시기라는 것이 겹쳐, 단순한 연예계 가십의 차원을 넘어 사회적인 이슈로서 전국민적인 주목을 받았다.

배우로 데뷔하고 나서 트위터를 자주 활동하였다. 지금은 인스타그램만 하는 중 이었다가 악플러들의 공격으로 다시 트위터로 활동하는 중이다. 인스타는 탈퇴했었지만 다시 시작했으며 인스타그램으로 활동 하는 중이다.인스타그램의 가족사진을 자주 올린다. 효영이랑 찍은 사진을 올릴때도 있고 10살 터울 여동생이랑 찍은 사진도 있다. 어릴 때 사진도 올리기도 한다.

제일 친한 연예인은 씨스타 다솜, 인피니트 이성종이 대표적이다. 그 외에도 청춘시대 출연진들과 친분을 드러내기도 하고 같이 주말극에 출연했던 배우들과도 친분이 두터운것 같다. 태양의 후예와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오디션을 봤을 때 아쉽게 최종에서 떨어진 적이 있다고 한다. 각각 윤명주와 김선 역을 오디션을 봤다고 한다.

류화영 결혼 남편 남자친구 배우자 신랑 류화영 열애설 연애 결별 류화영 엘제이 lj 전여친 전남친 여자친구

2018년 8월 22일부터 8월 23일까지 방송인 LJ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캉스 하얏트", "필리핀", "광주", "여행" "djdoc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게 잘못이니? 당신들이 팬이건 아니건 걱정되고 도와줄꺼면 하면ㅜㅜ" 등의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이 ‘사생활 공개’가 아닌 연인간의 ‘럽스타그램’이라 강조하며 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 동영상, 카톡 대화 캡쳐 등 16장을 업로드했다.이에 비난하는 댓글이 달리자 "제 여자친구랑 여행간게 잘못인가요 필요하심 첨부자료 보내 드릴께요", "네 그럼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사진 평생 올리지 마세요" 등의 댓글로 네티즌과 설전을 벌였다.

화영의 언니 효영이 LJ가 연락을 받지 않기에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긴다며 사진을 지우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그럼에도 LJ의 응답이 없자 류효영은 LJ를 명예회손 명예훼손으로 고발하겠다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논란이 계속되자 23일 류화영의 소속사 이매진 아시아 측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친한 사이일 뿐 연인사이는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내놨다. 더불어 “아끼는 오빠기 때문에 법적 대응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도 전했다.

그러나 엘제이는 이러한 소속사의 입장에 "답답하다"라는 반응을 내며 여전히 류화영과는 연인 관계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 엘제이는 8월 23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류화영과 약 2년간 교제했다고 밝혔다. 엘제이는 인스타그램에 사생활 사진을 대량 게재해 논란을 일으킨 이유에 대해 "어제 다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또 "SNS를 보고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고 묻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는데 류화영을 생각해서 그동안에는 친한 동생이라고 둘러대며 보호 해줬다. 그런데 류화영은 나와 교제한 것 자체를 전면 부정하더라. 그래서 직접 나서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그러나 해당 논란 후 엘제이와 류화영은 직접적인 연락을 취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엘제이는 언론을 통해 억울함을 표현하며 류화영과의 카톡 대화등을 유출시키는 행동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더팩트를 통해 호텔 예약 내역까지 공개했는데 공개된 메시지에는, 엘제이가 류화영에게 "밖에 완전 시원해. 뭐 사갈 것 없어?"라며 호텔 예약 내역을 보낸 사실이 확인된다. 예약 날짜는 지난 17일 체크인, 19일 체크아웃으로 돼 있다. 장소는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다. 실제로 류화영과 엘제이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하루 간격으로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엘제이 측은 사진 속 선글라스도 모두 커플룩이라고 주장하고 있다.화영이 결국 입을 열었다. 이 기사에 대한 LJ의 반박. LJ는 이후 지속적으로 언론을 통해 폭로를 이어갔다.이후 언론을 통해 류화영과 LJ가 연인이였다는 목격자들의 증언이 담긴 기사가 나오고 있다.

엘제이가 주장한 대로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 하더라도, 엘제이의 사진 공개는 배우로 활동 중인 류화영에 대한 배려가 없었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다.더군다나 엘제이는 자신이 올린 카톡에서 류화영이 이제껏 자기랑 사귀다 결별 의사를 밝힌 것처럼 주장하고 있는데 이 내용을 그대로 받아들인다 쳐도 어쨌든 이미 끝난 사이인 사람을 인스타그램에서는 일부러 지금 사귀고 있는 사이인 양 글을 올리고 네티즌들을 상대로도 류화영이 현재 여자친구라고 여자친구와의 사진도 못 올리냐는 둥 설전을 벌였다. 즉 의도 없이 올린 것이 절대 아니며, 여배우라는 직업상 사생활 공개가 이미지에 치명적으로 작용할수 있다는 특성을 노려 명백히 보복성으로 글을 올린 것이라 엘제이에 대한 비난이 큰 상황이다. 엘제이 자신도 자신과 사겼다는 사실 자체를 부인해서 억울해서 그랬다고 사실상의 협박 및 보복성이라는 것을 스스로 시인했다. 그러나 실제 연인이 맞았더라도 당사자들 사이의 개인사를 대중 앞에 협박성으로 폭로하며 매달리는 것은 찌질하다고 비난이 큰 상황이었는데 화영 측에서 연인 사실을 부인하면서 혼자 상상연애한 것 가지고 매달리고 있다고 엘제이에 대한 비난이 한층 더 커졌다.

덕분에 엘제이의 의도와는 반대로 처음에는 오히려 화영에게 일방적으로 동정여론이 쏟아지고 있었다. 사실 여부 역시 류화영 측은 일관적으로 사귄적 없다는 주장을 내세우는 반면, 엘제이 측이 제시하고 있는 사진과 메신저 내용에서는 직접적으로 사귀었다는 증거가 나오진 않았기 때문에 친한 오빠로 알고 지냈다가 화영이 일방적으로 똥 밟았다는 여론이 거세지고 있는 중이다. 대다수의 커뮤니티에서도 초반에는 진짜로 사귄 거냐 아니냐로 따지기는 했지만 엘제이측이 지나치게 비상식적인 태도와 행동을 보이면서 오히려 엘제이 측이 멋대로 고백했다 까인 바람에 이런 기행을 벌이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설득력을 얻고 있는 중.

그러나 이후 양측이 각각 데이트 폭력, 거짓말을 주장하고 나서며 다시 갈등이 점화되었다. 엘제이와 류화영이 각각 언론 인터뷰를 통해 서로 상반된 주장을 함으로써 진실공방으로 번지고 말았다. 화영 측은 엘제이와 일주일 정도 사귀었고 그 이후 끌려 다녔다며 사실상의 데이트 폭력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엘제이 측은 류화영이 자신을 이용하고 연애 자체를 없던 일로 만들어 지인들에게도 자신의 뒷담화를 했다고 주장하며 추가 카톡을 공개했다. 엘제이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그를 이용하고 호구 취급한 화영도 잘못한 것이라며 류화영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도 많아진 편이다. 반면 사실이라 해도 성인 남녀 둘 사이의 사적인 문제를 대중에게 고자질하는 방식으로 공론화시키고 법적으로도 문제의 소지가 있는 허위 사실 유포와 사진 유출을 저지른 엘제이도 여전히 잘한 건 없다는 비판 역시 많다.

정우연 류화영 류호영 아빠 아버지 사진 류화영 류효영 정우연 가족 사진

정우연 류효영 결혼 남자친구 남편 배우자 신랑 류효영 열애설 연애 류효영 김기범 정우연 류효영 김기범 결별 전여친 전남친 여자친구

정우연 김기범과 류효영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배우 김기범과 류효영 측 관계자는 열애설에 대해 복수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웹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얼굴을 익혔을 뿐 연인 사이는 전혀 아니다”라고 밝혔다.이어 “두 사람은 현재 같은 회사에 소속된 동료”라며 “공항에서 찍힌 사진 역시 제주도 일정 때문에 공항에서 이동 중 포착된 사진이다”라고 설명했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기범과 류효영이 중국에서 방영될 웹드라마 ‘온에어 스캔들(가제)’을 통해 인연을 맺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한편 김기범은 지난 2009년 슈퍼주니어 탈퇴 후 배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류효영은 남녀공학, 파이브돌스를 거쳐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류화영 근황 복면가왕 류화영 복귀

배우 류화영이 2년 공백기를 깨고 돌아왔다. ‘복면가왕’을 통해 자신감을 얻었다는 류화영은 팬들의 격한 환영 속에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너무 감사한 무대였다. 작품 들어가기 전 공백이 길었는데, ‘복면가왕’ 무대에서 자신감을 얻었다. 김구라 선배님도 뵙고, 김구라 선배님의 기운을 받고 싶어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류화영은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황새’로 등장해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뱁새’와 ‘혼자하는 사랑’ 무대를 꾸민 류화영은 아쉽게 패하며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가수 거미의 ‘어른아이’를 부르며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자 김구라를 비롯한 판정단이 모두 놀라며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류화영을 격하게 환영했다.

류화영이 방송에 출연한 건 약 2년 만이다.“2년 동안 그림도 그리고, 전시회도 열고, 배우로서 자질을 갈고 닦고, 책도 읽었다. 공백기는 배움의 시간이었다”며 “가면을 벗었을 때 알아봐주시고 놀라는 모습을 보면서 희열을 느꼈다. ‘나를 잊지 않아주셨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류화영은 “김구라 선배님에게 표를 받지 못한 건 아쉽지 않다. 무대에 서는 것만으로도 내게는 큰 자리였고, 자신감도 채워졌다. 이기든 지든 내게는 그 무대 자체가 감사한 자리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류화영은 “워낙 아이돌 후배들이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주고 있다. 나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니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앞날이 더 기대된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류화영은 “작품 촬영 일정이 있어서 감사하게 활동하고 싶다.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좋은 에너지를 얻었는데, 예능 활동 역시 기대하고 있다”며 “너무 기다리게 한 것 같아 좋은 작품들로 팬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싶다. 내게 보여주셨던 애정과 관심에 부응하고 싶다. 앞으로도 봉사활동 등 대외적으로 좋은 활동이 있으면 나서서 하고 싶고, 앞으로의 활동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류화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ryu930422/

엘제이 인스타그램 주소 lj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tothej00/

류효영 인스타그램 주소 정우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yu930422/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