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정훈 나이 한가인 와이프 부인 아내 결혼 남편 자녀 가족 근황 리즈

by 제로스 2023. 10. 31.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연정훈 프로필

연정훈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자녀 딸 아들 종교 소속사 데뷔 결혼 부인 아내 직업 한가인

출생

1978년 11월 6일 (41세)

서울특별시

본관

곡산 연씨(谷山 延氏)1

신체

184cm2, 75kg, O형

가족

아버지 연규진, 어머니, 누나

배우자

한가인(2005년 결혼 ~ 현재)3

자녀

딸 연재희(2016년 4월 13일생)

아들(2019년 5월 13일생)

학력

명지대학교 (산업디자인학 / 학사)

명지대학교 (제품디자인학 / 석사)

종교

개신교4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데뷔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취미

드럼 연주, 자동차 경주

특기

검도

한가인의 남편. 배우인 아버지 연규진을 이어 2대째 연기자를 하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는 슬픈연가, 에덴의 동쪽, 뱀파이어 검사 등이 있다.

한창 인기가 있던 한가인과 2005년 결혼하면서 수많은 남성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인터뷰에 따르면 아버지가 '결혼할 사람이라 생각하면 주저말고 결혼해라.'라고 해서 바로 결혼을 했다고. 그 바닥의 섭리를 다 겪은 아버지나 본인을 봤을 땐 오히려 한가인을 지켜준 선택이라면서 기자들도 쉽게 건드리진 않는다.

당시 한가인이 만 23살로 워낙 어렸던데다 도둑놈 소리를 하도 많이 들어서 연정훈 나이가 매우 많은 줄 아는 사람도 많다. 그러나 4살 차이라서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아니며 연정훈도 만 27살이었는데 10여년 전임을 감안해도 연정훈도 일찍 결혼한 축에 속한다.

한가인과의 열애설이 이슈화된 것은 그 당시 연정훈이 드라마 슬픈연가를 촬영하고 있을때 갑작스럽게 결혼발표 기자회견을 하면서다. 그 전에도 몇 달 간 공개연애 상태여서 토크쇼에서 연애담을 이야기한 적이 있다. 결혼발표 기자회견 전에도 결혼설이 나돌았었다. 2003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후 수상소감 말미에 들릴 듯 말 듯 한 소리로 "현주야 사랑해"라고 말한 것이 솔로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았다. 그날 한가인도 같은 작품으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는데, 정작 한가인은 그 당시에는 못들었다고 한다.

결혼한 후 현역으로 입대한5 그는 상근예비역으로 제52보병사단에서 PX병으로 복무했다. 기혼자도 자녀가 없는 경우에는 웬만하면 일반병으로 복무하는 상황에서 이것 또한 천운으로 보는 시각이 많다. 자대에 출퇴근할 때 거의 매일 한가인이 찾아왔다고 한다. 오죽하면 연대장이 불러서 병사들의 사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그만 오라고 했을 정도였다고 한다.

소녀시대 윤아의 이상형이기도 하다.

2011년 4월 20일 자정, 한가인이 MBC FM4U의 '푸른 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하여, '손에 물 마를 날이 없다'고 밝혀, 그간 이유 없이 욕을 먹다가 드디어 이유 있게 욕을 먹는다.

매년 2세 계획 기사가 솔솔 나오고 있는데, 정작 내용을 보면 내년에 보겠다는 식으로 얼렁뚱땅 넘기곤 한다. 그리고 댓글은 물론 어마어마한 섹드립과 쌍욕의 향연. 자녀를 가지지 않는 연예인 부부들에게 나타나는 루머 (어느 한 쪽의 불임설이나 불화설) 역시 있다.

사실상 연정훈은 대표작이 케이블 드라마인 뱀파이어 검사이고, 한가인도 히트작들이 해를 품은 달, 건축학개론... 주부생활 스타일러 5월호에 한가인이 드디어 결혼 9년 만에 임신했다는 내용이 실렸고, 2014년 4월 22일자로 인터넷 뉴스마다 임신 7주로 기사가 떴다. 세월호 사건 때문에 온 나라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는 상황이라 소속사에도 이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있었다.

그러나, 2016년 4월 13일 결혼 11년 만에 드디어 득녀를 하게 된다. 딸의 태명은 디즈니 3D 애니메이션 주인공에서 따온 '볼트' 였다고.

그리고 최근 들어 새로운 소스가 발굴되었는데 다름 아니라 좌가인 우태희를 이루어낸 대한민국 남자들의 최고의 적이란 사실이다.

아버지인 연규진이 며느리인 한가인이 시키는 대로 하다시피하며 살고 있다. 대인배인지 빵셔틀인지 모를 지경이다. 하지만 연규진도 사람인지라 방송에서 결국 이 사실을 실토했다.

그래도 세상이 마냥 불공평한 건 아닌지 연기력 면에서는 아직도 논란이 많은 아내와는 달리, 일단 맡은 역에 대해서 큰 논란이나 비난이 등장하지는 않는 등 그럭저럭 평타를 치는 정도다. 2010년 SBS에서 방영한 드라마 제중원에서는 사대부 가문 출신의 의사였던 도양을 연기하여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다.

2015년 런닝맨 신년 요리대전에서 유재석의 파트너로서 출연했다. 위의 사진보다 나이 들어 보이고 살짝 살이 찐 모습이다. 감자 손질이 무척 서툰 걸 보고 유재석의 핀잔을 들었다.

 

 

탤런트 영화 배우 한가인 프로필

한가인 나이 키 학력 본명 혈액형 결혼 남편 직업 연정훈 자녀 딸 아들 가족관계 소속사 데뷔

본명

김현주 (金賢珠, Kim Hyun-joo)

출생

1982년 2월 25일 (38세)12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체

165cm, AB형

가족

부모, 오빠, 언니, 시부 연규진

배우자

연정훈(2005년 결혼 ~ 현재)3

자녀

딸 연재희(2016년 4월 13일생)

아들(2019년 5월 13일생)

학력

서울구산초등학교 (졸업)

선정여자중학교 (졸업)

배화여자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02년 CF '아시아나 항공'

2000년대 김태희 등과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우던 배우. 본명은 김현주. 동명의 선배가 있어 예명으로 활동 중이다. 영화 배우로서 흥행작도 다수 가지고 있었지만, 충공깽 결혼 후엔 활동을 띄엄띄엄 하고 있다. 그래도 결혼 후에 출연한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연달아 성공했다.

보통 도전 골든벨을 통해 처음 방송을 탄 걸로 알지만 아니다. 배화여고 3학년 재학 중, KBS 뉴스 9에 고교 평준화 이슈와 관련하여 학생 신분으로 인터뷰를 먼저 했다. 이때 모습이 인상적이어서#45 당시 원업엔터테인먼트 사장이었던 이상우6가 눈독을 들이던 중, 같은 해 배화여고에서 열렸던 도전 골든벨에서 후반 라운드까지 살아남으면서,7 예쁜데 공부도 잘한다고 이슈가 되어 많은 기획사에서 문의가 왔지만 결국 이상우를 통해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된다. 후에 알려진 사실으로는 워낙 공부를 잘해서8 부모님이 캐스팅제의가 왔을때 거절했지만 수능시험에서 실수로 답을 밀려쓰는 탓에 원하던 의대를 들어가지 못했고910 이상우가 한가인이 졸업할때까지 기다려 주면서 데뷔를 하게된다.

2002년 드라마 '햇빛사냥' 으로 데뷔했으며, 2007년까지 '노란 손수건', '애정의 조건', '신입사원'이 초기 대표작이라 볼 수 있다. 또 그녀는 연예가중계의 MC로 출연하여 주가를 올리던 중 그녀 최고의 흥행작을 만난다. 그건 바로 애정의 조건. 1화부터 세일러복 코스프레로 주목을 받던 그녀는 전형적인 주말 드라마의 구성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 스타의 배열에 합류한다.11 이후 신입사원에서 가난하지만 또 다른 가난하면서도 낙천적인 강호를 사랑하는 직원으로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영화에서는 말죽거리 잔혹사에 출연하여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외모로 남성들의 마음을 홀렸다.

당시 외모는 비슷한 나이의 김태희, 손예진과 비교될 정도였는데.,미인 연예인들이 많기로 유명했던 1982년생들 중에서도 본좌급으로 거론되는 수준. 손예진은 몰라도 한가인은 연기력 논란 등과 상대적으로 cf쪽으로 노출이 편중된 김태희와 달리 여러 작품에서 성공을 거두다 보니 김태희에 비해 내실도 훨씬 튼튼한 편이었다.

드라마와 CF 등으로 조금씩 주가를 올리며 큰 기대를 받는 대형 신인이었으나, 2005년 당시 겨우 24세 만으론 23세에 연예인으로서 리즈 시절에 배우 연정훈과 갑자기 결혼을 발표한다. 결혼식이 열리던 당일, 전국의 남성들이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연기자 연정훈이 한가인에게도 들려준 노래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이 노래실력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정훈은 저녁식사 복불복에서 노래방 점수 대결을 하게 되자 제임스 잉그램의 '저스트 원스'를 골랐다.

딘딘은 "형수님한테도 이 곡을 불러준 적 있나요?"라고 물어보며 한가인을 언급했다. 연정훈은 고개를 끄덕이며 있다고 했다.

연정훈은 완벽한 영어발음과 함께 가수 못지않은 고음 처리를 선보이며 가수인 딘딘과 김종민보다 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가인은 연정훈에게 어떤 잔소리를 할까.

5월17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잠자리 복불복에 필사적으로 임하는 기혼자 문세윤, 연정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카메라 앞으로 굴러간 뒤 '정말 듣기 싫은 아내의 잔소리'를 맞혀야 했다.

가장 먼저 굴러간 연정훈은 "술마시고 늦게 들어오지 마"를 외쳤다. 하지만 이는 TOP 5위에 없었다. 또 연정훈은 “애는 나 혼자 키워?”라는 오답을 제출하기도.

문세윤은 더 적극적이었다. 문세윤은 “양말 뒤집어놓지마”, “등 좀 소파에서 떼지”,“아주 더러워 죽겠네”, "니네 집만 집이야? 우리 엄마는" 등 오답 퍼레이드를 펼쳤고, 끝내 1위 정답 '여보 공포증'을 맞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방송 나가도 괜찮겠냐"며 문세윤을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의 살신성인 덕에 딘딘 문세윤 팀의 실내 취침이 확정됐다.

한가인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한가인 졸업사진 한가인 고등학교 시절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 밥상에 불만이 없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보성 스트레스 제로 투어에 나선 멤버들의 활약상을 그렸다.

세 번째 도전에 나선 연정훈은 각오를 다졌다. 그를 본 문세윤은 "형수님 밥상에 문제를 가진 적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연정훈은 차분하게 "없습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새로운 자세로 도전에 나선 연정훈은 "라면 이제 지겹습니다"라며 육아에 대한 스트레스를 담으며 밥상을 날렸다. 하지만 밥상은 생각보다 멀리 안 날아갔고 4위를 기록했다.

연정훈과 문세윤이 기혼자들의 진가를 발휘한다.

오늘(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는 '스트레스 제로 투어 특집' 3탄으로 꾸며진다. 연정훈과 문세윤이 실감나는 메소드 연기와 현실적인 답변으로 기혼자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스트레스 제로 투어 특집'에 맞게 잠자리 복불복 역시 스트레스와 관련된 앙케트 결과 맞히기로 진행된다. '기혼 남성들이 가장 듣기 싫은 아내의 잔소리'를 맞히는 질문이 제시되기 무섭게 연정훈과 문세윤은 눈을 빛내며 적극적으로 나선다.

특히 연정훈은 제일 먼저 도전하며 한 맺힌 답변을 내놓는다. 과연 연정훈이 사랑하는 아내 한가인에게 가장 듣기 싫은 잔소리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한편, 실감나는 재현으로 기혼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마찬가지로 유부남인 문세윤은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한 메소드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귓가에서 들리는 듯 생생한 잔소리 열연에 현장 스태프들이 초토화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은 급기야 그의 안위를 걱정하기 시작한다.

눈앞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듯 몰입하는 문세윤을 향해 딘딘은 "정신 차려요, 형!"이라며 경악하는 반응을 보인다. 멤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기혼자 연정훈과 문세윤이 어떤 활약으로 공감을 불러올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둘째 득남 소식으로 13일 수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에 연정훈이 공개한 딸의 사진이 팬들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아빠딸~ follow me t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연정훈 한가인의 딸은 뒷모습이지만 러블리한 인형 미모를 뽐내며 팬들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연정훈과 한가인은 2005년 결혼, 2017년 첫 딸을 얻었다. 한가인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이다. 연정훈은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이다. 한가인 연정훈 나이차이 둘은 4살차이다.

한가인 연정훈 결혼식 사진

한가인 닮은꼴 김동준

연정훈이 자신의 아내인 한가인과 닮은 동준을 보고 너스레를 떨었다.19일 오전 KBS 2TV 리얼 예능 프로그램 '로드 킹'이 첫방송 됐다.이날 방송에서는 바쁜 스케줄 때문에 함께 하지 못한 광희 대신 같은 그룹 멤버 동준이 함께했다. 광희가 한채영과 호흡을 맞춰왔지만 부득이하게 동준이 대신할 수밖에 없었던 것.장우혁은 동준이 약속장소에 도착하자 "제수씨 아니야?"라며 놀라워했다.

신현준도 데뷔 초부터 한가인 닮은꼴로 불렸던 동준을 보고는 "진짜 닮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이후 한채영은 연정훈에게 "화이팅 한 번 해주세요. 와이프 분에게"라고 말했다. 이에 연정훈은 "자기야 잘해"라고 말한 뒤 "이렇게 팀을 맺어야 하나"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한편 오프로드 리얼버라이어티 '로드킹'은 험악한 오프로드를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총 2회로 방송되며, 2회는 오는 26일 전파를 탄다.연예가중계 MC인 신현준을 비롯해, 레이서 출신인 연정훈, 장우혁, 뮤지, 주종혁(라이언),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동준, 포미닛 소현 등 9명의 연예인들이 섭외돼 기획 단계부터 역대 최강급 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가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gi.0202/?hl=ko

연정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effyoun/?hl=ko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