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동현 나이 프로필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송하율 결혼 자녀 가족 고향

by 제로스 2023. 9. 24.
반응형
728x170

송하율 프로필

송하율 나이 결혼 남편 김동현

출생: 1987년 (33세)

배우자: 김동현 (2018년–)

이종 격투기 선수 김동현 프로필

김동현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병역 군대 가족 관계

출생: 1981년 11월 17일 (38세), 수원시

키: 185cm

배우자: 송하율 (2018년–)

총시합수: 28

KO패: 3

이름

김동현

(金東炫Dong-hyun Kim)

출생

1981년 11월 17일 (38세),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국적

대한민국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신체

신장 184.2cm , 체중 94kg , 리치 191cm, O형

전적

28전 22승 4패 1무 1무효

9KO, 2SUB, 11DEC

3KO, 1DEC

링네임

The Stun Gun

별명

스턴건, 매미킴, 밥동뎅, 김호들6, 부력강자

학력

가수원초등학교

대전삼천중학교

충남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학사

용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병역

파일:Flag_of_the_Republic_of_Korea_Marine_Corps.svg.png 대한민국 해병대 (894기) 병장 만기전역

가족

아버지 김길철(1957년생), 어머니 황순애(1961년생), 여동생 김지아

배우자 송하율(1987년생)8, 아들 김단우(2019년생)

종교

불교

 

대한민국의 종합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이다. UFC 한국인 최다승 선수이자 한국인 최초 UFC 진출 파이터로 대한민국 MMA 세계 진출의 선구자이다. 개명전 이름은 김봉(金峰)이었으며 중학교 시절에 개명했다.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재학 중 Spirit MC 아마리그에 출전 후 본격적으로 프로로 전향해 부산 팀매드 소속으로 활약하였고 현재는 압구정 팀스턴건으로 독립했다. 미국에서는 이니셜인 DHK라 부르기도 한다.

헬터급이라 불리는 지옥의 웰터급에서 랭킹 6위를 찍은 장본인이며 UFC 웰터급 랭킹 15위 안에 오래 있었지만 2018년 9월 1일 기준으로 탈락했다.14 현재는 2017년 코빙턴과의 대결 이후 경기가 없고 한국대회 출전도 거절한 상태로 격투기 선수로서는 장기휴업15 중인 상황이다.16 2019년 7월경 자신의 인스타에서 댓글을 통해 잠정적으로 은퇴하였음을 시인하였다.

신체스펙이 아니라 성격도 타고난 종합격투기 선수인데 자신이 종합격투기를 잘하려면 뭘 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고 있으며 이에 충실하다. 때문에 학교도 용인대학교 유도학과로 진학해 종합격투기에 반드시 필요한 매치기 기술을 연마했고 술과 담배를 멀리해 자신의 육체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삭발도 불사하는데 본인 말로는 "굳이 종합격투기라서가 아니라 어느 종목이든 투기종목은 개체량 통과도 대단히 큰 일인데 이것 때문에 자기 몸무게를 1g라도 줄이기 위해 삭발을 할 수 밖에 없다. 실제로 삭발을 하면 몇백 그램 정도는 줄이는 게 가능하다"고 말하며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현실을 말하기도 했다. 삭발하는 선수들이 자신의 취향이 아닌, 어쩔 수 없이 하는 것이라는 것을 설명했다.유도&격투기 선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추성훈과는 사적으로도 형님 동생 하고 다닐만큼 절친한 사이라고 한다. 덕분에 함께 방송출연도 자주 했었다.

UFC에서 자신을 꺾은 선수 세 명 중 주짓떼로인 데미안 마이아와 다시 붙어보고 싶다는 의사를 여러 차례 밝혔다. 카를로스 콘딧은 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당시 다시 붙으면 이길 자신이 있다고 잠깐 언급했다. 타이론 우들리는 다시 붙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흑인 특유의 힘이 엄청났다고. 그러나 타 팟캐스트 인터뷰에서는 마리텔 당시의 우들리 관련 발언은 예능적 코멘트였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자신보다 10~15kg 가벼운 김종국은 씨름으로 제압했지만 김준현에게는 허벅지씨름에서 패했다.대학시절 유도선수답게 손아귀의 악력이 68kg이다.

160518에 뜬금없이 코인 노래방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며 2개월 전부터 준비했다고 한다.2017년 11월 방송을 통해 통풍 환자임이 밝혀졌다. 10년간 만난 6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할 것이라고 하며 놀라운 토요일에서 밝히기를 2018년 9월 28일에 할 예정이라고 한다.수원에서 태어나고 대전광역시에서 자라고 체육관은 부산 팀매드인거라고 한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도 하고 있다고 한다.

김동현 부인 아내 송하율 직업 나이차이 첫만남 결혼 남편

김동현은 "(아내를)제가 스물일곱 살 때 2007년에 처음 만났다. (아내는)일본에서 공부하던 학생이었고 저는 선수 하려고 일본에 전지훈련 갔었던 상황이었다. 둘 다 어리고 힘든 시기에 만나서 그냥 아무 것도 생각 안 하고 저는 너무 예뻐서 좋아했던 것 같다"고 아내와의 첫만남을 회상했다.김동현 아내 부인 송하율 직업은 평범한 직장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속인’ 이라는 루머도 있었는데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김동현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송하율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이며,(송하율 나이) 요가강사, 영화 엑스트라, 모델 등 여러가지 직업을 가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6살 연하의 송하율과 10년 간 연애했다. 중간에 2, 3년 헤어진 기간이 있지만 무명시절 동현의 곁을 지켜 주었다고 한다. 혼인신고를 먼저 마친 상태로 김동현 송하율 결혼 2018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둘은 서울 x라호텔에서 약 600명의 하객들의 축하를 받는가운데 결혼식을 올린것으로 전해졌다.한예슬과 구하라를 닮았다며 외모 극찬을 받고 있는 송하율은 '요가 강사', '영화 단역', '모델' 등의 직업경험이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격투기선수 김동현의 아내 송하율 씨가 11년 교제 비화를 공개했다. 송하율 씨는 “내가 먼저 좋아했다”는 고백으로 김동현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13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선 김동현이 의뢰인으로 출연했다.김동현은 지난해 9월 첫 아들 단우 군을 품에 안은 바. 자연히 김동현의 집에는 육아용품들이 가득했다.

이에 신애라는 4대에 이르는 장난감 차를 가리키며 “내 생각엔 또래 아이들에게 빌려줬다가 돌려받아도 괜찮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그러나 김동현은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반전은 김동현 본인의 신발과 옷에 관해선 거침없는 비우기로 ‘신박한 정리’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것.

김동현은 “아기용품이 너무 많아서 내 물건을 뺄 수밖에 없었다”며 아빠의 자세를 보였다.김동현의 아내 송하율 씨와의 깜짝 인터뷰도 성사됐다. 김동현과 11년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송하율 씨는 “내가 먼저 남편을 좋아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김동현은 어떤 남편이냐는 질문엔 “아기 같은 남편이다. 든든하기도 하다”고 수줍게 답했다.​마지막으로 그는 “김동현에게 바라는 점이 있나?”란 물음에 “지금처럼만 해주면 좋을 것 같다”고 답하는 것으로 남다른 부부금슬을 엿보게 했다.

김동현 송하율 둘째 임신 출산 만삭 근황 득남 득녀 딸 아들

김동현이 아내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김동현은 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 아내 송하율 씨의 둘째 임신 사실을 최초로 공개했다.이날 방송에는 게스트로 드라마 '구미호뎐'의 배우 이동욱, 조보아, 김범이 출연했다. 양배추(조세호)의 '그녀의 전화번호'가 퀴즈로 출제된 가운데, 김범과 문세윤이 원샷의 주인공이 됐다.이 때 문세윤은 '나무'라고 쓰여진 종이를 들어 보이며 옆에 앉은 김동현에게 "형이 빨리 얘기해"라고 부추겼다.

김동현은 "우리 아기, 둘째가 있는데 태명이 나무다"라며 아내의 둘째 임신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원샷 받아서 멋지게 공개하고 싶었는데"라며 아쉬워했다.문세윤은 "아기 나올 때까지 원샷을 못 받을 거 같다더라"며 자신의 원샷 기회를 김동현에게 넘긴 이유를 설명했다.

알고보니 몇 주 전부터 김동현, 문세윤, 피오, 넉살 등 출연진이 원샷을 받게 되면 김동현의 둘째 소식을 전하려고 했지만, 정작 원샷 기회가 없었던 것.

MC 붐은 "김동현이 '놀토'와 함께 하며 결혼을 하고, 첫째 출산, 둘째 임신까지 하게 됐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축하했다.김동현은 11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송하율 씨와 결혼했고, 지난해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김동현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반응형
그리드형